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용상 오늘콜

by 한자왕티미 2021. 12. 1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용상 '가장맛있는족발' 옆에 있는

오늘~콜

커피만보 2층이다.

이 근처가 밝진 않은데

오늘~콜~ 간판으로 그나마 밝다.

대복술집 자리 없어서 일로 옴...

2층은 환하게 보입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는 차림표가 붙어있습니다.

오늘콜 입구

문 열고 들어갑시다~

내부 모습

식탁 간격도 넓고 좋다.

주방이 살짝씩 보이는

오늘~콜

우리는 제일 구석진 곳...

ㅋㅋㅋㅋㅋ근데 옆자리랑 가벽 위에 두꺼비들이!!

가지런히 놓여 있다 ㅎㅎㅎ

귀여워~

나 분홍색은 없는데 ㅠㅠ

저녁 먹어서 배가 안 고팠기 때문에

간단하게 감자전과 라면;;을 시켰다.

간단한 거 맞습니데이;;

기본 안주

마카로니와 번데기, 깍두기

라면 4,000원

꼬들하게 계란도 안 풀어지고

라면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

감자전 10,000원

사장님께서 감자전 주시면서

밀가루 1도 안 들어갔다고 말씀해주심

100% 감자를 갈아서 만든 감자전!

엄청 바삭하진 않지만

간장에 찍어먹으니 꼬소~한 게 진짜 맛있었다.

근데 식어도 맛있드라...

간만에 고소한 감자전 좋았음 ㅎㅎ

참고로 흡연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다!

흡연자들에겐 천국일 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