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대구 중구 교동 화성

by 한자왕티미 2021. 12. 1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우리 나이대에서 핫한 교동
동성로는 너무 번잡하고 시끄러워서 교동으로 왔다.
은지가 좋아하기도 하고 ㅎㅎ

배회하던 중 하디가 여기 어때!! 해서
홀린 듯이 들어왔다.
아편굴같이 생겼지만 입구 맞음;;
진짜 화성 입구임;;;

점심 장사도 한다.
고사리 해장국, 고기국수,
고기 국밥, 비빔국수 등

점심영업시간은 11:00~14:00
저녁 영업시간은 17:00~02:00
쉬는 시간은 14:00~17:00란 얘기군

나 꼬부랑길로 들어와서
여기가 화성인 줄 알았자나ㅠ
화성 들어가는 길에 계시는 분들..
다른 가게입니데이ㅠ
저기는 만재네왕솥뚜껑삼겹살입니데이ㅠ

갑자기 나까지 헷갈려서 로드뷰 훔침
내가 들어간 입구는 만재네 오른쪽 골목길!

근데 입구 한 개 더 있음.
트루컴이랑 정보석 사이의 골목길로 들어가도 된다.

신난 하디
나도 좋아

아니... 외부가 이렇다고?

이 분위기 어쩔 거야

화성 건물 내부 입구
화성은 내부와 외부로 나누어져 있다.

화성의 건물 내부 입구
춥지 않고 아늑하게 먹으려면 내부로 가면 될 듯

아편굴 느낌 뒷골목
저 실외기 왼쪽이 화장실 오른쪽이 흡연공간이다.
화성의 건물 내부
춥지 않고 아늑하게 먹으려면 내부로 가면 될 듯

가을의 정취를 느끼려면
외부 지예
여름엔 선풍기 틀어주나 봄
ㅋㅋㅋㅋㅋ

제주 음식점다운 한라산들

대구는 술집도 기다려야 해 ㅠㅠ
하지만 다행히 일찍 와서 안 기다릴 수 있었다.

차림표
제주특산 술과 소주, 맥주, 아이스크림까지
없는 게 없누

주 요리 말고 간단한 요리들
고기국수, 고기국밥...맛있겠다...

주 요리로 많은 사람들이 먹는
딱새우 회/머리 튀김과 매운탕이 보인다.
밖에서 먹어서 탕 시킬까 하다가
아직 은지가 안 와서 딴 거시 킴

칵테일, 하이볼, 수입맥주도 있다.

외부 자리에 앉으니
한 상을 차려주신다.

기본찬으로 누룽지? 숭늉? 과
장조림, 열무 무침?

숭늉 개 구수함
난리남 ㅎㅎ

긴~~ 식탁

여기가 아까 말했던 또 다른 입구.
트루컴이랑 정보석 사이의 골목길로 들어가는 길

루프탑도 있다.
실외기 오른쪽의 계단은 루프탑으로 가는 길

가을에 와서 그런지
쓸쓸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하디가 좋은 곳을 데려와줘서
정말 고맙다.

트루컴이랑 정보석 사이의 골목길로 들어가는 길 22
몽환적이고 아편굴같아
그래서 좋다

흑돼지 제육볶음 18,000원
특제양념으로 불맛을 가득 입힌 흑돼지와
알배기 배추, 보리쌈장

불맛은 그냥 그랬지만
구성이 알차고 희한했다
제육볶음, 쌈채소, 오이, 백김치, 두부
김채는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ㅋㅋ

고소한 깨가 솔솔

두부도 맛있어...ㅠㅠ

쌈채소
알배기배추와 깻잎, 생 편 마늘

두부 왼편에 있던 보리 쌈장인데
처음 보는 쌈장이다!
진짜 보리알이 보여~~

분위기 너무 좋아서
이런 사진 안 찍을 수가 없잖아~

딱새우라면 8,000원
제주산 딱새우로 시원하고 얼큰하게 끓여낸 라면

미친... 맛 잘 알
파김치도 같이 옴 ㅠ

호로록 맛없을 수가 없는 라면
딱새우와 콩나물까지 쥑인다

나갈 때 있었던
사진 찍는 기계 ㅋㅋㅋ
근데 영수증 용지에 나온다
어쩐지 GET RECEIPTㅋㅋㅋ

영수증 사진ㅋㅋㅋㅋ

추억이 바래지기 전에

일딴 찍어놓습니데이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중구 교동 오일리버거  (0) 2021.12.30
구미 원평동 신상철선산곱창  (0) 2021.12.21
안동 용상 오늘콜  (0) 2021.12.13
안동 옥동 브롱스 안동옥동점  (2) 2021.12.02
안동 옥동 조개패밀리  (2) 2021.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