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전가복

by 한자왕티미 2021. 4. 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옥동행정복지센터 바~~~ 로 옆에 위치한
전가복
접근성 아주 좋다.
바로 앞에 동사무소, 공영주차장 있음!

 

내부 모습
왼쪽은 주문하고 계산하는 곳이다.
오픈 키친임ㅋㅋㅋ
안에서 요리하는 거 다 보임

 

내부 모습

넓은 편인데 식탁 간격이 좁아서

넓게 안 느껴지는 느낌!

안쪽으로 들어가면

식탁이 더 있다.

 

차림표

요리가 엄~~ 청 많다.

진짜 취향껏 고르면 됨

그리고 다 포장도 된다!!

하지만 배달은 안 됨

 

Hoxy 궁금해할까 봐

원산지도 ^^

 

기본 찬

단무지, 생양파, 춘장, 고추절임

 

이과도주 4,000원

시험 친 날이었기 때문에

이과두주 조짐 ㅋ

일단 작은 거

 

북경 미니탕수육 8,000원

새콤달콤한 양념이 맛있고

우리가 생각하는 그 탕수육 맛!이다.

 

고기도 두껍고 암튼 존맛

다음엔 광동탕수육 먹어보곱...ㅠ

 

해물볶음짜장 8,000원

무조건 시켜야 댐

해물 안 좋아하는 나도 진짜 맛있었음!!

면에 양념이 촉촉하게 묻어서

진짜 맛있다링...

맛있다고밖에 할 수 있는 내가 한심하노 ㅠㅠ

표현력 이거뿐이노ㅠㅠ

 

돌돌돌 맛나게 젓가락질

 

양도 적지 않다!

 

차돌짬뽕밥 8,000원

난 해물은 없는 줄 알았는데

해물도 많이 들어 있었다.

국물 진짜 맛있음...ㅠㅠ

 

짬뽕면 별로 안 좋아해서

항상 짬뽕밥을 시킵니다 ㅋ

밥 진짜 개 많이 주심

고봉밥으로 주셔서 반도 다 못 먹 ㅠㅠ

 

채소들을 헤치면 차돌이🌟

 

진한 국물 맛 숙취 따위 개나 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다 술안주라서

술 안마실수가 없어ㅠ

 

새우볶음밥 7,000원

불향? 불맛? 작살남

존맛탱~~~

 

양 진짜 많음 볶음밥

짬뽕국물이랑 먹으면 진짜 난리남

근데 김치 먹고 싶었음 ㅠㅠ

김치 생각 간절...

 

남은 건 싸갈 수도 있다!

우린 탕수육이랑 짬뽕 좀 남겨서

다 싸 말아 옴ㅋㅋㅋㅋ

 

 

 

+전가복은 자주 가게 되네요;

 

해물볶음짜장 8,000원

당연히 먹어야 하는 요리

 

나는 고춧가루 좀 팍팍 넣는 편

 

생굴짬뽕(겨울) 10,000원

흰 짬뽕인데 매콤하니 존 맛

 

굴 좋아하면 도전할 만한 백짬뽕!

 

 

 

+ 2021 3월 재방문;;

 

혹시나 차림표 바뀌었을까 봐;;

2021년 최신판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겨울 특선도 아주 좋았는데

여름이 오면 여름 특선도 맛있겠죠?

기대됩니다.

 

그리고 몰랐던 사실!!

짜장면 종류를 제외하고

모든 요리는 밥으로 먹을 수 있다!!!

 

중화비빔밥 8,000원

'전사모'(전가복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최애 음식이자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중화비빔밥

 

근데 이 날은 좀 실패했음;;

별로 안 맵고;; 싱거웠음;;

내가 입이 이상했나;;

 

오징어 낙지 새우 등

해물도 엄~청 많다.

 

계란후라이 ㅠ 미쳤다구요!!

 

갸악!!!

아 밥이 좀 많았던 걸 수도?

밥 반 정도 남기고 비빌걸 ㅠ

 

짬뽕국물 갸악!!!

존맛!!!

후루룩!!

 

간짜장 6,000원

면이 왤케 반지르르

윤기가 나죠;;

 

짜장 투-하!

콸콸콸~

(VJ특공대)

 

이제 비벼줍니다.

아씨 짜장면 갑자기 먹고싶노;

근데 여긴 짜장은 실패 안 함

대 존 맛

 

해물볶음짜장 8,000원

어김없이 시킨 해볶짜;;

존맛;;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