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대구 중구 동성로 신짜오삼덕점

by 한자왕티미 2022. 1. 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쌀국수 먹고 싶다 하니
하디가 데리고 가준 곳
신짜오

동성로 나빌레라 근처이고
야시골목에 있다 ㅋㅋㅋ
2층이니까 엘리베이터 타고 가시길

신짜오는 베트남어로 '안녕'이라는 뜻이다.
밖에 있는 입간판과 엘레베이터 옆의 안내문이 살짝 다르네
문 여는 시간은 같지만 닫는 시간이 다르다.

엘리베이터 타고 가는 중

쌀국수는 베트남이 원조인 줄 알았는데
뉴질랜드에서 배워오셨구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볼 수 있는 내부 모습
내리자마자 가게다... 딴 곳...? 갈 수 없어...ㅋ

내부가 넓진 않은데 넓은 느낌?ㅋ
하지만 식탁 사이 간격은 넓다.
거리두기 좋아요👌

방처럼 가벽을 세워
개인적인 공간을 마련한 곳도 있다.
거리두기 좋아요👌

내부 모습인데 트리 왼쪽 문으로 가면
화장실이 나온다.
화장실은 여/남 한 칸씩이라 붐비면 불편함

차림표
두꺼운 가죽이네야

잊지 말자 방역수칙
잊지 말자 출입 명부
전화 한 통씩 다 하시고예~

이제 차림표를 봅시다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됩니다.

주력 음식으로는 월남쌈, 스팀보트
일반 샤브샤브집의 월남쌈과 다를까?
스팀보트도 훠궈랑 샤부샤부랑 다를까?
궁금하다

한우육수가 기본으로 들어간 쌀국수
종류는 다섯 가지다.
하디는 기본~ 나는 갈비!

팟타이, 분짜 등 동남아 음식도 다수
퓨전요리도 있다.

볶음밥, 덮밥, 비빔밥 등 밥 요리와
뿌팟퐁커리까지!!

특별요리로 치킨도 있다 ㅋㅋㅋ
와 공심채 볶음도 있네
태국 있을 때 먹었던 기억...

간편식

후레시롤, 후레시샐러드,

스프링롤, 하노이치킨윙

새로 나온 넴느엉, 새우구이

나는 개인적으로 레몬그라스를 정말 싫어한다ㅠ

그래서 똠양꿍도 안 먹음

묶음 요리도 있으니
다양한 요리를 먹고 싶다면 선택해도 좋다.

헠헠... 얼음 생맥주 개땡긴다...ㅠㅠ

마지막 면에는 원산지와
SNS 행사!
우리는 인스타그램 글로 음료수를 무료로 받았다.

식탁에 함께 붙어 있는 수저통과 휴지
와 숟가락 동남아 느낌 지대로네~

식탁 위 향신료와 조미료

칠리소스인지 스리라차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옆에는 고춧가루~~
정말 매콤하니 다들 주의 ㅎ
나는 크게 한 숟갈 넣었더니
아~~~ 주 얼큰한 게 해장 지대로 했음

쌀국수에 넣을 숙주와 레몬, 고추
곁들 일수 있는 찬으로는
피클단무지무침...? 과 양파 무침

갈비쌀국수 M 12,500원
갈비 쌀국수와 소고기 쌀국수의 육수(국물)는 같다.
다만 고기가 좀 다를 뿐!

소고기쌀국수 M 11,000원
갈비쌀국수의 고기가 뭉텅한 느낌이라면
소고기 쌀국수의 고기는 차돌박이 느낌?

갈비쌀국수

M이지만 기본 쌀국수 양과 같거나
더 많은 편!
엄청 배부르다.

후레시롤 연어 3개 6,500원
근데 연어가 비리다... 두 번 먹었는데 모두 비림
저는 비추천해요ㅠ

내 사랑 고수
고수 많이 줘서 좋음 ㅎㅎ
듬뿍듬뿍
근데 너무 줄기 형태임..
쫌 송송 썰면 더 맛있고 향기로운데

고수 넣고 숙주 넣고
고춧가루 팍팍
하 진짜 또 먹고 싶다 ㅠㅠ

소고기쌀국수 M 11,000원
고수 안 좋아하는 하디는 숙주랑
레몬을 넣었는데
난 레몬은 별로라서 ㅎㅎ

같은 음식을 먹어도
각자 먹는 방법은 다른 쌀국수

후레시 롤? 스프링롤?
암턴 비렸어요

쌀국수면과 오이 파프리카
상추, 당근? 토마토?
연어 말고 다른 것도 있는데
그건 괜찮을 듯!

SNS 행사로 무료로 받은 음료수
펩시 355ml~~

하디와 싹싹 다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연어롤은 다 못 먹겠어서
하디가 포장!

신짜오 삼덕점 관련 문의사항은 010-4366-6544
임시 휴무일은 이제 없으려나..

모듬 후레시롤 8,000원

새우 2개 연어 2개 총 4개인데

차라리 그냥 새우 3개짜리 시키는 게 나을 거 같다~

여전히 비렸던 연어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