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월영교 개목나루 나루국밥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0. 27.
728x90

한자왕티미

요즘 가을이라 그런지 날씨가 정말 좋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긴 해도

낮엔 포근하고 따뜻함

이제 겨울이라니 ㅠㅠ

 

하늘도 어찌나 예쁜지

기분도 덩달아 들뜬다.

🍁🍂🍁🍂

 

월영교 가면 근처에 맛있는 곳은 많지만

분위기 좋은 곳은 별로 없다.

월영교 기준 차량 5분 내로 갈 수 있는 곳 중에

0순위는 바로 여기!

 

일단

외관 합격

 

황포나루, 카페, 분식, 돛배, 국밥, 한복 대여, 매점 등

안동 민속박물관 옆에는 관광거리가 조성되어 있다.

그중 유일한 밥집인 나루 국밥!

 

들어가는 입구 옆에는

나무 조각으로 된 차림표가 보인다.

레고 블록 같아🧱

 

옥외 차림표

ㅋㅋㅋㅋㅋㅋㅋ

문의사항이나 예약하려면 전화하면 된다.

054-821-1190

📞 010-5439-8959

 

내부 모습

 

선물용 간고등어도 팔고

선물용 사과즙도 팔고

선물용 영탁막걸리도 판다

관광 온 외지 사람들이 선물로 잘 사가는가 보다

 

날씨 도랐지요

구름도 예쁘고

내 맘도 싱숭생숭

 

기본 찬

김치, 깍두기, 콩나물무침 열무김치, 양파장아찌

인데 철에 따라 바뀌는 듯!

저번엔 어묵볶음 나왔음.

 

닭볶음탕(공깃밥 별도) 25,000원

국물 자작해서 좋음 ㅠㅠ

버너랑 같이 나와서 약불로 조지고

은근하게 계속 끓여서 먹으면

진짜 밥도둑 술도둑

근뎈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서 정신 뺏겨서

이거 말고 사진이 없음 ㅠ

 

안동 간고등어구이 12,000원

한 마리 통째로 구워져서 나오는데

진짜 큼... 아니 고등어 자체가 컼ㅋㅋ

둘이서 다 못 먹음 ㅠㅠ

 

연탄불에 구운 거처럼 맛있는 냄새 오져 ㅠㅠ

너무 타지도 않고 딱 맛있게 구워졌다.

 

고등어랑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청국장? 같기도 하고 시래기도 많아서

일반 된장찌개 안 같음 ㅠㅠ 진짜 맛있다링

 

웰빙 조림 닭(공깃밥 별도) 28,000원

쪼림닭 위에 삶은 달걀이랑 견과류!!

그리고 우동사리가 들어가 있다.

 

아니 근데 사진이 다 별로 없긴 한데...

진짜 맛있고 분위기 작살남

앞에 안동댐 보이고 바람 살랑살랑

물 너머로 월영교 보이고 ㅠㅠ

햇살 좋고 하니까

안동사람도 관광 온 기분 ㅋㅋㅋㅋ

주말에 데이트나 가족들끼리 와도 정말 좋을 듯

 

728x9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