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경북도청 베트남쌀국수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0. 6.
728x90

한자왕티미

나는야 쌀국수 귀신

도청가서도 쌀국수 찾는 사람

ㅋㅋㅋㅋㅋㅋ

아이유쉘 건너편 쪽이고 겉에서 볼 때

찾기 쉽다. 잘 보임

 

쌀국수 개 맛있음 ㅠㅠ

면 싫어하는 나도 쌀국수는 먹으뮤ㅠ

내 마음속 영원한 스타 쌀 국 슈✨✨

 

경북도청 W타워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밖에서 주차하고 갈 때는

겁나 가까워 보였는데...

입구 찾는 거도 헤매고 엘리베이터 내려서도 찾고...

험난했다링 ㅠ

 

가게 겉면에 차림표를 붙여놨다.

눈에 확 들어옴

내부 모습

모두 식탁과 의자로 되어 있고

넓어 보이지만 식탁 간격이 넓진 않다.

 

입구 바로 옆은 주방

 

차림표

찐... 찐 외국인이 하시는 것 같았다.

막 뒤에서 외국어 들려

베트남 빙수는 뭘까... 궁금

 

쌀국수 종류도 굉장히 많다.

일단 기본 육수부터 세 가지임.

 

반미 되게 맛있어 보인다...

헬로우베트남은 별로였는데

그 대구 레호이도 반미는 별로였음 ㅠ

 

새우랑 고춧가루 빼고 다 국산!!

미친ㅋㅋㅋㅋ

아 근데 국산이랑 국내산이랑 다르다고 했는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

 

기본 찬

중국집처럼 단무지

양배추 절임, 김치

 

고추기름인데 뭔지는 잘 모르겠다.

암튼 좀 매콤함

근데 난 안 넣는 거 추천...

넣으니까 쌀국수 맛은 안 나고 이 양념 맛만 남

 

양념 더 달라고 하면

스위트 칠리랑 해선장을 주신다.

 

이 집 장점

숙주를 따로 준다

것도 엄청 많이

 

소고기 쌀국수 8,000원

넓은 쌀국수 면 위에 소고기 육수,

소고기 고명, 채 썬 양파, 후추? 가 들어간다.

고수 없음!

 

돼지고기 쌀국수 7,000원

원래 닭고기 시키려고 했는데ㅠㅠ

안된대서 돼지로 시킴

근데 돼지고기 위에 마늘 후레이크 세젤싫

고수 없음

 

맛은 별 차이 없는 거 같기도 함

근데 시바 저 마늘인지 양판지 갈색 후레이크

너무 달고 쌀국수 고유의 맛을 또 해친다.

보자마자 걷어버림

근데도 다 못 건짐 ㅠ

 

소고기 쌀국수는 이렇게 담백하게

후추? 도 뿌려주면서....

돼지고기는 잡내 나서 그러셨나?ㅠㅠ

 

특이하게 돼지고기와 소고기

쌀국수 면이 다르다.

난 뭐 상관없는데

그냥 혹시나 ㅋ

 

고수가 없어갖고 짜 너무 아쉬워서

물어보니까 있다고 하심!!

나 두 번이나 넣어 먹었자노 ㅎ

고수 먹으려고 쌀국수 먹는 나 ㅎㅎㅎ

암튼 쌀국수 맛집은 안동 시내 헬로우베트남...

여긴 저 후레이크 때문에 탈락입니다.

그래도 고수 많이 주셔서 좋다

 

 

728x9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