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문화관광단지 몽뜨레셰프

by 한자왕티미 2020. 11. 4.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안동 문화관광단지에 원래 그거 있었는데
보나베티!!
타워 같은 곳에 보나베띠 있었는데
안동 타워인가... 머였는지 기억 잘 안남

 유교랜드랑 온뜨레피움 사이에 위치해 있다.

요즘 해가 얼마나 짧아졌는지...ㅠㅠ
너무 어두워!
밤이 길어!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수요일은 쉬는 날이니 허탕 치지 않길!
셰프가 주문 즉시 조리한다고 했는데
너무 웃겨서 시간이 금방 갔는지
생각보다 요리가 금방 나왔음

 

 카페처럼 커피도 팔고 에이드도 파나 보다.
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미리 말하기
나는 복숭아 있음 키키

 

내부 모습
가게가 굉장히 커서 내부도 넓다.
일단 천장 높은 거 맘에 듭니다.
넓어서 그런지 식탁 간격도 넓다.

 널찍한 식탁이라 그릇도 크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와도 수용 가능할 듯

 

와인도 있다.
내 최애 모스카토도 있음!

 

와이파이도 됩니다.
나갈 때 사탕 까먹으면서 가도 됨

 

 몽뜨레 셰프 차림표
프랑스어로 montrer는 보여주기 위해
뭐 이런 뜻인데
뭔갈 보여주겠다!! 이런 느낌인갘ㅋㅋㅋ

근데 부담 없는 가격...?
겉모습이랑 인테리어는 라라코스트 느낌인데
가격은 피오르달리조 느낌ㅋㅋㅋㅋㅋ

 

소고기 스테이크
소고기는 거의 검은콩 양념인가 보다.
돼지고기 스테이크는 특제 소스
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 스테이크는 모두 목살인 듯
어린이 돈가스 정식도 있다.
치킨 타코도 있네 ㅋㅋㅋ

파스타는 스파게티가 주류고
알리오 올리오, 까르보나라, 토마토, 로제 등 다양하다.
특별한 음식으로는
그라탕 팬 파스타... 스파게티로 만든 그라탕이란 말이겠지?
해산물 수제비
또르뗄리니...토르티니인가?;;

 

필라프와 리조토도 종류가 다양하다.
샐러드 필라프는 뭘까
이 집 약간 퓨전을 좋아하넼ㅋㅋㅋㅋ

 

샐러드 종류
몽트레 샐러드는 진짜 일반 샐러드일 듯...
마늘 바게트도 있다.

 

피자는 떠먹는 피자도 있고
얇은 화덕피자도 있다.
K-피자를 선호하는 나는 그다지!

 

여럿이서 왔을 때 유용할 구성도 있다.
근데 가격 존 부담 ^^
구성에 혹하면 안 되고 걍 먹고 싶은 거 먹는 게 최고!

 

안주류도 판다.
가격 사악👿👿

 

가게 들어오자마자 있던 카페 차림표

 

오 와인 잔으로도 파네
생맥주도 팔고🍺

 

기본 찬
ㅋㅋㅋㅋㅋㅋ피클 져앙
없으면 안됔ㅋㅋ

 

김치 필라프 11,000원
국내산 최상급 배추김치와 최상급 목살을
몽뜨레셰프 특제 소스로 볶아낸 매콤한 필라프입니다.

김치볶음밥!
매콤하긴 진짜 매콤하다.
맵찔이 둘과 맵부심 하나 ㅋㅋㅋ
맵찔이들은 쪼꼼 먹고 매워했다.
내가 다 먹음
'매콤한' 이 아니라 '매운'인 듯 ㅋㅋㅋㅋ

 

계란후라이 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밥도 고슬고슬 맛있음!!!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 16,900원
수제 고르곤졸라에 슈퍼 푸드로 칭송받는 블루베리를

더하여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에 블루베리 잼? 소스? 가 뿌려진 피자.
나에게 화덕피자는 바싹 구워야 하는 느낌인데
요건 밀가루 느낌이 많이 난다.

 

그냥... 그랬음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

 

빠네 크림 스파게티 19,800원
고소한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담백한 빠네 빵에 담아서
고소한 크림소스에 빵을 적셔 먹는 맛과
스파게티의 담백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예쁘게 담아져서 나와!
흰 크림소스가 검은 그릇에 대비돼서
사진 찍는 맛 남
ㅎㅎㅎㅎㅎ

빵에 소복이 담긴 스파게티
이 집 스파게티 면 삶기 아주 좋다.
딱 내 입맛 ㅎㅎㅎㅎ

큰 그릇들
오랜만에 양식 먹어서 많이 먹었다.
피자는 남아서 싸 갖고 갔고
근데 셋이서 하나씩은 시켜야 됨
우리는 빠네라서 남긴 듯...

 

 빠네 싹싹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