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와룡 안동한우 소고기국밥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9. 18.

한자왕티미


와룡휴게소 옆의 안동한우 소고기국밥

054-857-7337


황제짬뽕 바로 옆에 있다

점심시간에 엄청 잘됨

사람 많아서 예약하고 가면 금방 나온다



내부 엄~청 넓음

방도 있고 의자도 있고

식탁 간격도 넓어서 부대낄일도 없다



소고기국밥도 저번에 먹어봤는데

뚝배기같은데에 바글바글끓여져서

진짜 맛있었다 근데 사진이없네ㅠㅠ

우리는 수제돈까스!



김치와 피클

김치 ㅋㅋㅋㅋ다먹음 맛있었어



드디어 나온 우리 수제돈까스 7,000원

단무지와 케요네스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밥

돈가스 두 덩이



소스도 낭낭하구요?

근데 좀 탔음 ㅠㅠ겉이 탔어

그래서 그런지 바삭함ㅋㅋㅋㅋㅋㅋ

근데 탄맛이 좀 느껴짐...



정말 수제돈가스인가부다

고기도 두껍고!

다음에 기회되면 또먹어야지 ㅎㅎ




+2020년 8월 재방문



3년만에 다시 온 안동한우 소고기국밥

차림표도 많이 변했다.

주물럭, 두루치기류는 없어졌고

주력인 국밥과 돈가스, 비빔밥은

천 원씩 올랐다.



아마도 주력상품에 집중하기 위해

차림표 정리를 한 게 아닐까?

김치는 '당분간' 중국산 ㅋㅋㅋ

귀여워



내부 모습

그대로다

엄~청 넓은 내부

옛날엔 방에 들어가서도 먹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주말이라 그런지

우리 갔을 땐 아무도 없었다.



기본 찬

검은콩자반, 김치

김치 존맛 ㅠㅠ;;



장아찌, 무말랭이

반찬도 다 하나같이 맛있다.

근데 장아찌는 먼가 조합이 안 맞아서

손이 안 가게 되더라



돈까스 8,000원

아무래도 일 하는 분들이 많이 와서

기본적으로 양이 많다.

밥도 많고 ㅋㅋㅋ원래 돈가스 시키면

밥 아이스크림처럼 나오잖앜ㅋㅋ



수제돈가스 구성은

단무지, 콘옥수수, 케요네즈샐러드

샐러드 대 존맛임 도라방스

역시 케요네즈이즈 뭔들 ㅠ



잘 튀겨진 돈가스!!

ㅠㅠㅠ돈가스 좋아!!!


아 그리고 돈까스 곱배기도 된다.

많이 먹고 싶으면 곱배기 돈가스 시키길 ^^



소고기 국밥 8,000원

안동 한우로 끓인 소고기 뭇국이다.

경상도식 소고기 뭇국인데

빨간 국물이 특징이다.



어렸을 때부터 존나 많이 먹었고...

잔치나 축제하면 무조건이고...

난 그냥 육개장같고...

내 취향은 맑은 소고기 뭇국이다 ^^



이래 단면 함 찍어줘야죠ㅋ



소스도 많이 안 달고

맛있음 ㅎㅎ내 취향이다

고기도 두껍고!!



요건 전엔 없었는데

돈가스랑 오이냉국을 같이 준다.

넘 시원하고 맛있어서 한 번 더 먹음 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와룡면 태리 112-2 | 안동한우소고기국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