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달빛한잔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8. 2.

한자왕티미



옥동 객잔차이나 가는길에 있는 달빛한잔

요새 핫한 달빛한잔

자리가 없을정도로 ㅋㅋㅋ사람이 많다 바글바글

그래서 좀 시끄러움



차림표 ㅋㅋㅋㅋ

나보이넼ㅋㅋㅋ비쳐갖곸ㅋㅋ앜ㅋㅋ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좀 센편

난 여기서 고추튀김밖에 안먹어봤다



소주 4,000원 비쨔...

배불리 드시라고 볶음밥 꽁짜!

그럼 볶을수 있는 뭔가를 먹어야겠꾼!



기본 찬

계란국도 아니고 찜도 아니고 물도아니고

저걸 머라하지...걸쭉한데

계란죽도 아니고

암튼 계란...머시기랑 내가 싫어하는 과자!



사람이 너무 많아 주문이 밀려서

정말정말 먹고싶었던 고추튀김은 한참걸린다구 하셨다

그래서 빨리 나오는거로 주문함

타코와사비 10,000원!



얼린 문어?낙지?를 새콤하게 무쳐먹는건데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음!!

난 고추냉이 좋아하니까 ㅎㅎ



한입하쉐이

곁들일수 있는 락교나 레몬 초생강 샐러드가 다양하고

많아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었다



고추튀김~~~13,000원~~~

하...널 얼마나 기다렸게?

이건 주문즉시 고추안에 소를 넣어서 튀기는거라

시간이 많이 걸린다구 하셨다


여긴 걍 이게 최고임 줜래 마시써 빼애애애앰~~~

당면 없고 고추에 두부에 양파 등 고기도 많아

속이 꽉찼음!! 핵맛 매운맛은 안나지만...



요건 저번에 갔을 때 찍은거 왤케 흔들렸대;;

셋이서 2차로 먹으면 딱 될거같은 양이다

많지도 적지도 않음 ㅎㅎ



+ 어제 오랜만에 감 ^^7



휴대폰 바꾼건 아니고...좋은폰으로 함 찍었다 빌려서

오늘은 솨언니에게 추천받은 계란말이~

치즈계란말이 12,900원

계란말이가 만삼천원에 육박하는게 맘에 안들지만



반은 토마토소스 반은 칠리소스

계란말이 위에 소스 조금이라서 좋다

39포차는 떡칠해서 줌 세젤싫



영롱한 계란말이를 솨언니가 잘라준다

아니 썰어준다

칼국수처럼...



얇게....얇게...국수처럼...

나 진짜 면인줄알았잖아

근데 이렇게 먹으니까 뭔가...더 맛있는느낌?

그냥 일반 계란말이처럼 썰었는거랑

다른 느낌...?



치즈 흘러쪄

맛있쪄

치즈만 골라먹었져 혼났져

근데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치즈 양이 적음



달빛한잔=고추튀김 ^^7

세상에서 제일 맛있게 고추를 튀겨주는 집

그곳이 바로 달빛한잔이죠



13,000원 뜨거우니까 호호 불어먹길

아 계란말이 소스에 찍어먹어도 진짜 맛남

나는 칠리랑 토마토 둘 다 좋더라 헤헤



골뱅이무침+쫄면 = 16,000원

배가 불렀지만...ㅎ 먹을수있쟈냐요

계란말이도 글코 튀김도 글코

좀 느끼한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요거루...없애줌니다ㅋ



먹느게 최고여

남는게 먹는거여

싸도 먹고 먹고 싸고 이게 인생이여



잠시 정신이 나갔나봐

암튼 쫄면같은 면 두덩이와 깻잎들

그리고 골뱅이무침



양 개많아 헤헤

편으로 썬 고추도있고~

맵더라ㅠ 몇개먹었는데 습-하 거림



좀 먹다가 걍 비벼줌ㅋㅋㅋ

다섞어 걍!! 해서 젓가락들고 전투적으로 비빔

양념이 너무 강하지도 않고 옅지도 않아서

상큼하게 잘 먹었음

난 솔직히 면많은거보다 채소많은게 더 좋아서

ㅎㅎㅎ사각사각 좋잖아 딱 내입맛!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옥동 770-16 1층 | 달빛한잔
도움말 Daum 지도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시내 청하감자탕  (2) 2017.08.03
안동 시내 샵술스타그램 #술스타그램  (2) 2017.08.02
안동 옥동 달빛한잔  (0) 2017.08.02
안동 옥동 발빠닭  (3) 2017.08.02
안동 옥동 흥실생고기전문점  (0) 2017.07.28
안동 옥동 맥주에 반하다  (7) 2017.07.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