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생활맥주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12. 26.

한자왕티미



카라모텔 건너편

카페라이프 바로 옆

한진장 옆

어디라고 딱히 말하기가 애매한 위치

그래도 어디인진 알겠는 생활맥주

간판사진은 조만간 추가할게요;;



첨엔 가게가 두갠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하나였음

인테리어 신기방기~



데일리비어

DAILY BEER

비어 노우노우 나는 소맥



하 후기 올리는게 얼마만입니까?

넘나리 감격쓰...ㅠㅠ

이번주만 일하면 끝이니까 ^^77



난 프랜차이즈 글씨 보고서야

여기가 체인인줄 알았음



사실 제일 먼저 들어온건

쏘주 무료

세상...소주가 무료라고욧?!!!

사장님 뭘 좀 아시네 ㅋ



소주 타는건 무료지만!

그냥 소주 섭취는 안되는듯

타는게 어딥니까ㅠ 정말...



안동 밀맥주 6,500원

난 밀맥주는 별로 안좋아한다...

먼가 시큼해서...



모카 스타우트 6,500원

흑맥주도 별로...탄산이 별로 없어서...



나는 진짜 500 레드락 4,000원



소주로 간을 좀 봐주고 ^^77



맥주 종류마다 컵이 다르다

ㅎㅎ오직생맥

생맥주=생활맥주??



걸작 IPA 6,500원

IPA류가 좀 쓴데....ㅠㅠ이건 넘쓰다

따흑...첫맛만 약간 과일?꽃?맛이고

중후반은 걍 쓴맛...따흐흑....



강남 페일 에일 6,500원

지하철역이랑ㅋㅋㅋㅋ똑같잖아?!!

맛은 기억안남

기억 안나는걸 보니 걍 평타였는 듯



우리는 4시에 갔는데 여는 시간은 네시 반정도인듯?

그래서 그런지 튀김류는 시간이 걸린다구

나초 서비스로 주셨다.



나초 치즈 소스 진짜;;;

대환장;;;

진짜 개마시씀;;;

나 찍어먹고 그릇째로 핥을뻔;;;



희번뜩



SNS에 사진올리면 감자튀김 서비스!

사워소스와 케찹

하지만 저 나초치즈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임 진짜 맥주 부르는맛



감튀 진짜 맛있음 간간하니

맘스터치 감자튀김같아!! 핵맛!!

딸기도 서비스...낭낭....

우리가 첫손님이라 줘야한대ㅠ

서비스를 받아버려서 치킨을 안시킬수가 없었...

희희



사장님 진짜 완전 친절하심...

항상 웃는낯에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보시고ㅠㅠ

울엄마도 안그러는데 따흑..



사장님께 보답할 길은

오직 하나

많이 먹기(마시기)

ㅎㅎㅎㅎㅎ소맥을 또 말고~



난 거품없는거 좋아하는데 ㅠ

완전 취향저격으로 따라주심

거품이 쬐매~라서 행복해요



앵그리버드 16,000원

크리스피 치킨인데 조각조각이 엄청 큼

주먹마해~



그리고 진짜 맛있다.

퍽퍽살도 부드럽고 촉촉해

와...닭도 진짜 크고 양도 적당하다.



젤 좋은건 할라피뇨도 줘

ㅎㅎㅎㅎ할라피뇨 알랍뽕

담에 가면 레드락에 소주 간간하게 타서 먹어야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