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이기사왕김밥

by 한자왕티미 2020. 8. 1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두건 쓴 형제 갔다가 2차로 간

이기사 왕 김밥

이기자부대도 아니고

이기상 선생님도 아닌

이기사 ㅋ

 

이때 한창 재난지원금 줄 때라서

ㅋㅋㅋㅋㅋㅋㅋ가능하다고 써 놓으셨네;

그나저나 부산은 동백전인가 보다

안동은 안동사랑상품권인데

동백전 귀엽네

 

내부 모습

내부 넓이에 비해 식탁은 많아서

비좁은 느낌

근데 이런데는 이런 게 제맛이지

오픈 키친은 덤 ㅋ

 

먹거리 차림표가 다양하다

근데 대박인 건

만원 넘는 게 없엌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다

이 집 주황색 포장마차 하면

대박 나겠는데?? 혼술각 ㅋㅋ

 

돼지 두루치기 만원이라니...

대박쓰 ㅋㅋㅋ

콩국수는 들어봤어도

콩우동은 처음 듣는다

신기해....

진짜 찐 골목 맛집 느낌

 

찌니가 김밥이랑 오뎅 꼭꼭

먹어야 된다 해섴ㅋㅋㅋ

김밥이랑 오뎅으로 시켰다.

 

물이랑 커피는 셀프입니다.

화장실도 있는데

여자화장실 창문이 아예 깨져서 없길래

사장님한테 말하니까 밖에선 안보인댘ㅋㅋ

ㅠㅠ그래도 조심...

 

왕김밥 3,500원

진짜 통통하닼ㅋㅋㅋㅋ

엄청 큼지막하고 한 손으로 안 잡힐 정도다.

먹음직스러워....

 

기본 찬

김치와 단무지!

 

이거 오뎅 3갠가... 4갠가... 5갠가...

3개면 2,100원... 4개는 2,800원...

암튼 오뎅 1개 700원!

 

6개? 7개? 의 재료로 만들어진 김밥

진짜 ㅠ 맛있음

이게 바로 조화로움인가

간도 딱 맞고

입에 넣고 우물거리다

김치 한 점 넣으면 딱임 ㅠ

 

오뎅 국물도 칼칼하니 시원하고

진짜 소주 계속 들어감ㅋㅋㅋ

안주값보다 술값이 훨배 나옴ㅋㅋ

 

여긴 진짜 퇴근길에 들러서

혼자도 좋고 둘도 좋고

사색도 즐기고 술도 먹기 딱 좋은 곳이다.

우리 집 앞에도 있었으면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