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서울 서대문구 푸른바다 찜&탕 신촌점

by 한자왕티미 2020. 5. 16.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푸른바다찜&탕 지도에는 안 나오네...

생긴 지 얼마 안 됐나ㅠ

전화번호 : 02-332-8628

우리는 앱으로 시켰다.

 

한 시간 좀 덜 걸린 듯!

개맛있겠땅 ㅎㅎㅎㅎ

얼른얼른 풀어봅니다

이미 밖에 누가 문 두드릴 때부터

두근거렸슴

 

이태원 게이 새끼들 때문에

어디 나가서 먹지도 모하고

걍 시켜먹기로 함

신촌인데 개안켓지....?

 

간만에 고모랑 삼촌이랑 고기 먹을라 했는데!!!

ㅠㅠ

 

연두색 비닐봉지를 뜯으면

플라스틱 통들이 펼쳐집니다.

요즘 코로나로 배달 급증 때문에

플라스틱 용기 처분이 문제라던데...

 

부추전은 고모가 만들어줫서

존맛탱 ㅠ 바삭하니 개 맛있었음

 

고모 최애 묵사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시킨 참소라 숙회 10,000원

금방 삶았는지 따뜻했음 ㅎㅎ

 

순살/아구찜 中 31,000원

영수증 보니까 0단계 순한 맛으로 했네ㅠ

우린 매운맛 시킨 줄 알고 엥 이게 머야 했더니

주문 잘못한 내 잘못이 지머ㅠ

 

아구랑 콩나물이랑 곤까지

존 완벽함 ㅠㅠ

근데 좀 심심한 편?

아무래도 좀 맵게 시킬걸 그랬당 ㅠㅠ

 

그래도 금방 한 밥이랑

진짜 맛있게 먹었음 ㅎㅎ

소맥도 기가 막히게 말았고요

 

0단계 순한 맛은 맵찔이도 먹을 수 있겠다

엄청 빨갛고 매워 보여도

1도 안 매움ㅋㅋㅋ

하지만 나같이 화 많고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은

고렙에 도전해보길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