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처제네막창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10. 16.

한자왕티미



용상에 있던 처제네 막창! 없어졌다가

얼마 전에 옥동으로 옮겼다

우성아파트 앞쪽에 ㅎㅎㅎ



차림표

처제네 막창이니까 막창이겠쥬?

근데 다른것도 넘나 궁금한것...ㅎ



기본 찬

두부부침, 미역냉국, 양파지, 마늘고추장지



반찬도 하나같이 맛있음.

미역냉국 진짜 나 한 4번 넘게 먹음.

개맛있어...냉국 달달한데도 있는데

여긴 안그럼 안달고 시원하고 새콤해



부추무침~

개마시써 진짜 ㅋㅋㅋ

여기 반찬들 안맛있는게 없음.



막창찍어먹는 장?소스?인데

따앙코옹....난 땅콩시러서 살살 골라먹음

담에 가면 땅콩 빼달라해야지!



막창 3인분 24,000원

거의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불에 올리고 금방 먹어두 된다.



진짜 깨끗함...뽀얘 진짜

양념 1도 안된 생막창임.

진짜진짜 깨끗한 막창인거 같음...



막창이랑 쌈이랑~

불 아직 안들어와서 신나게 사진찍는 중

ㅎㅎ 3인분인데 양이 적지도 않다.



숯불에 함 올리보까여~

놀로리~하게 구워봅시다~

난 개인적으로 바싹 익힌걸 좋아한다.

삼겹살도 그렇고



막창에서 기름이 떨어지면

연기가 나기 때문에 동그란 관 밑에서

기름 떨어트려야 함.

아니면 우리한테로 다 와 ㅠㅠ



자칫하면 불도 난다구욧...!

화르륵

조심조심~



막창이...진짜 정말 맛있어서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음.

그래서....다먹고 가생이에 둔거밖에 없음.

막창냄새 하나도 안남 돼지냄새든 구린내든

진짜 하나~도 안나 냄새 그냥 맛있는 냄새나.

ㅠㅠ진짜 깨끗한 막창...와 진짜 이건

말로 할 수 없음 내기준 안동막창 0순위임.

원래는 서울막창이 0순위였는데


처제네막창>>>>>>>막창인생>>>서울막창

이순서가 되벌임;;;



갈매기살 2인분 16,000원

막창은 먹어봤으니 다른것도 먹고싶어짐.

이게 2인분인데 양 많음!!



여기는 진짜 갈매기살임!!!

갈매기살이라 해놓고 다른부위 주는데 많은데

이건 아 이거 진짜 갈매기살이다 캄서

지인이 딱 알아보심.



갈매기살 같쥬?

양념도 마늘로만 살짝 양념한듯....

ㅠㅠ진짜 다른데는 갈매기살시키면

간장맛만 나고 양념이 엄청 강한데

여긴 갈매기살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음.



갈매기살...순식간에 흡입함.

정말이야..진짜 맛있어서 밥까지 시켜갖고

밥위에 얹어먹으니까 사라졌어

그래서 가브리살 시킴...

2인분 16,000원.



2줄 정도 나오는데 반줄은 불판에 올렸음.

아 불판은 막창이랑 갈매기살이랑 다름

그래서 막창이랑 갈매기살을 먼저

먹던지, 가브리를 먼저 먹던지 해야함.



첨에 그릇에 담긴거 봤을 땐

길쭉해보였는데

실석쇠에 올리니 넓적해짐

가브리살의 마법인가요....★

진짜...석쇠도 겁나 맘에듦

나 실석쇠 사랑하는데!!!


사랑해!!!!실!!!!석!!!쇠!!!!



가브리살에 기름기가 많은지

굽는 내내 기름뚝뚝이었음.

그래서 연기폴폴

근데 진짜 맛있음...이거도 밥이랑 냠냠

소주도 훌훌

오늘 이렇게 처제네막창의 세가지를 먹고...

근데 진짜 세가지 다 맛있었음 진.짜.



밥시키니 나왔던 된장찌개.

아 그리고 여기 밥 스뎅공기그릇 아니라서

좋았음...공기밥이라는거 자체가 원래

박정희정권때 만들어진거라

난 별로 안좋아했는데

그냥 밥그릇에 가득 주시니 정말 행복했음.

사소한거에 감동받고 행복해하는 티미티미



된장찌개까지...처제네 나한테 이러기 있기?없기?

ㅠㅠ 된장찌개 넘 맛있어서 밥뚝딱했쟈냐...

진짜 맛있었음

쌈장찌개끓이는데 많은데 ㅠ 여긴 진짜 된장

구수하면서 얼큰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계속 떠먹음.

여러분 된장찌개 꼭 시키세요. 진짜 맛있음



밥 한숟갈 + 갈매기살 + 막창



원래 막창은 안올렸는데

사진찍는데 수니가 올려야짓!! 하며 올림

진짜 이런데가 맛집이다...

처제네 맛집 진짜 ㅋㅋㅋ간판바까야댐



아~하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옥동 991-2 | 처제네막창
도움말 Daum 지도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