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홍가네꼼장어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10. 1.
728x90

한자왕티미



홍가네 꼼장어 ☎ 054-841-7992

메가박스 옆 뱅뱅에서 주차장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간판이 있다

사실 나도 이런데에 맛집이 있다고? 그랬음



내부 모습

식탁은 많지 않다

6개정도?



차림표~

홍家네 꼼장어 답게 꼼장어가 맨위

닭불고기도 먹어보고싶다 ㅎㅎ

근데 다들 감자탕 드시고 계셨음 궁금해

나 감자탕 환장하는데 ㅎ



동동주도 있네

막걸리 대신 파시나 보다



기본 찬

오이랑 물김치인데

물김치 좀 달달하고 매콤함 근데 단맛이 더 셈

난 별로였는데 다른사람들은 진짜 맛있대

ㅋㅋㅋㅋ



아끼꼬가 진짜 완전 맛있다고

홍가네 닭발 최고라고 해서 왔기에

우리는 시킨다. 닭발.

아 뼈는 없습니다.



이건 3인분. 3만원. 1인분에 만원.

탱글탱글한 닭발

원래 좀 맵다는데 이날은 매콤?정도였음

맵게 해달라하면 더 맵게 해주시는 듯



접시에 담아와서 불판에 올려주심

이미 다 익었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된다

내가 봤을 때 불판의 용도는

점점 식어가는 닭발을 데우기 위한 용도인듯.



근데 닭발이 진짜 크다

넘 커서 잘라먹어야 해 ㅋㅋ

잘라먹는 닭발 봤냐고요!! 대박이야 여긴

마치 그 냉동닭발을 물에 퉁퉁 팅팅

불린것 마냥 엄청 크고 탱탱해

탱-글



그리고 진짜 맛있다...

솨언니가 여기 인생닭발이라고

살면서 수많은 닭발을 먹어봤지만

이만한 닭발 못봤다고 했음

최고의 찬사 고맙습니다. 솨언니ㅎ



이렇게 맛있는 닭발에 소주 흡입할때즈음

된장찌개도 맛있다해서 시킴 ㅎ

근데 시키고 나서 좀 있다나오니까

미리 시켜야함. 시간 좀 걸림.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온다.

근데... 나 분명히 밥도 먹고 계란찜도 먹었는데

닭발 3인분에 소주 3갠데

42,000원 나옴 읭????



계란찜 양 진짜 낭낭함ㅠㅠ

엄마 계란찜할 때 이렇게 해주는데! 완전 신기했음

맛있게 밥이랑 싹싹 긁어먹어벌임;;



밥시키면

된장찌개+파김치+멸치볶음+열무김치 나옴

이걸 포기한다구요? 죄악입니다 그건. 될지어다.

여기선 꼭 밥 시켜해요 ㅎ

파김치 진짜 진심 내 인생 파김치



된장찌개 진짜 맛있음 ㅠ 미쳐벌임

여기 걍 정식해도될거같음 된장찌개 정식!!!

파김치만 있다면 두그릇도 먹을 수 있어



이건 저번주에 갔을 때 먹은 꼼장어

홍가네 꼼장어인데 꼼장어는 안먹어봤다고 해서 시킴.

꼼장어 3인분. 3만원.

닭발과 같네 ㅎ



양념이 되어있고 불판에 올려주신다.

그럼 놀로리하게 꾸먹으면 됨.



아 근데...꼼장어 생각보다 별로였음

꼼장어 2개에 닭발 1개 할걸 ㅠ

하지만 먹어봤으니 됐다.

안먹어봤으면 계속 궁금했을거야



냄새도 좀 나는거같고 질기고...

암튼 입안에서 좀 날카로웠음

너무 익혀서 그랬나

암튼 별로였음 ㅠ



닭발이나 꼼장어나 굽는 방식은 같음

열심히 취향대로 구워줍니다 ㅎㅎ



홍가네 꼼장어지만 꼼장어는....추천하지 않아요.

하짐나 여러분 홍가네 닭발.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밥은 진짜 필수입니다.

다음에 감자탕 먹어봐야지 진짜 궁금함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옥동 989-2 | 홍가네꼼장어
도움말 Daum 지도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