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영덕 축산면 경정횟집

by 한자왕티미 2017. 9. 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영덕 축산항 근처의 경정횟집

054-734-1768

민박도 하나보다

여기 경치 진짜 좋은데...사진을 못찍었네 아숩



무조건 신발벗어야 하고

식탁간격이 넓어 편하게 앉을 수 있다.

이 와중에 보이는 커피는 셀프



대게철에는 게도 팔고

그게 아니면 회 위주로 파는거같다

물회가 맛있다고 하셨는데 ㅎㅎ

먹어봐야지요~



와...역시 관광지라 그런지 싸진않다

모듬회 小가 오만원이라니...



소주도 사천원...!

띠용!!!



기본 찬

곤약인지 개복치인지 모를것과

오징어숙회



따끈한 전과 삶은단호박

아 근데 횟집치고 ㅋㅋㅋ너무 찬이 적은거아닌가

꽁치하나라도 굽지 좀 ㅋㅋ



모듬회 특大 80,000원

이것저것 해주신거같은데

뭐가 어떤 생선인지는 모름 ^^

나에겐 그냥 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약간...선어회처럼

좀 푸석했음...물렁하고 말캉하고

원래 그렇지만 회가...암튼 난 좀 별로

원ㄹㅐ도 회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간혹

밀치같은건 먹는데 이건...



탈수를 잘못했을까...ㅠㅠ

좀 신선하지 않다는 생각도 들었다



맛있다고 하신 대망의 물회!! 12,000원

물회시키면 밥한공기와 소면이 나온다

섞지 않고 국물 딱 먹었을땐

사이다...? 동치미에 사이다섞은맛인데 



풀어서 다 섞어도 그맛이 계속 입에 돈다

ㅠㅠ 나랑은 안맞았던 물회



매운탕 나올때쯤 같이 나오는 반찬들

숙주 진짜맛있었음ㅋㅋㅋ쵐기름 냄새 작살


아 숙주랑 콩나물 차이 저번에 배웠는데

숙주는 녹두가 자란거고

콩나물은 대두(노란콩)이 자란거다



김치도 맛있구~ㅎㅎㅎ

다른건 잘 모르겠구~


이곳이 매운탕 맛집이라는건 알겠구~



회가 나와도 물회가 나와도

내 수저는 요지부동이었으나

매운탕 한술을 뜬 순간

생김새와는 다르게 입안을 휘감는 진한 얼큰함이

금방 사라지고 다시느끼려 얼른 한술 더 뜬다

한술, 두술, 세술~ 술술술~



이렇게나 맛있을수가있나?

배도 고프지않고 심지어 몸상태가 나빠 기분이 저조했는데

순식간에 쌀밥 반공기를 비웠다...

생선도 완전 잘발라먹음ㅋㅋㅋ밥이랑 김치랑 조합 절어!!

비리지도, 텁텁하지도 않은 국물이 정말, 진짜 맛있었다.

다만 아쉬운건 계속 따뜻하지 않았다는것

버너가 있었으면 난 여기서 저녁도 먹었다 진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