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부산 중구 광안리 개미집 광안직영점

by 한자왕티미 2017. 8. 2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수히가 개미집가고싶다해서

숙소가 광안리라서 광안리랑 가까운 개미집을 찾다

여기로 왔다 개미집 광안직영점

지점이 굉장히 많은듯

낙곱새~~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해서

부리나케 9시쯤 갔다

신발벗고 앉는 빈자리가 두어자리 있었지만

우린 다 치마입어서 의자자리가 날때까지 기다렸다



차림표

낙곱 낙새 낙곱새

천원차이면 걍 낙곱새먹는게 낫지않낰ㅋㅋ

사리도 추가할수있고 곱창도 추가가 된다



앉자마자 차려지는 기본찬들

콩나물무침 쵐기름냄새 작살 ㅠㅠ 완전 맛있음

깍두기도 괜찮았는데 물김치는...그냥 그랬음

저 부추무침과 김채는 밥비벼먹을때!

하지만 우린 콩나물도 넣었지 



곧이어 등장한 낙곱새

미나리랑 낙지랑 곱창이랑 새우랑 떡 당면



새우는...그냥 칵테일새우같은거고

낙지는 꽤 있는듯



센불에 마구 섞어줍니다~~



근데 손잡이가 뜨거워서 잘 안된다ㅠ

도일이 물수건으로 잡고 수니가 섞어줌

난 사장님이 다 해주는줄알았는데ㅠㅠ힝



거의 다 함

고지가 눈앞입니다!!



탱글탱글한 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

곱창은 대창이랑 섞여있는듯



캬...국물도 개맛있음ㅋㅋㅋ

나는 낙지 별로 안좋아해서 새우랑 곱창만 쫌 먹고

파랑 양파랑 국물먹음



적당히 매콤하고 달지도 않고

맛있지만 기다려서 먹을맛은 아님

아니 솔직히 기다리면 시간 아깝지않나?

그동안 다른거 먹고 더 많은걸 보면좋을거같은데



하...밥비비고 싶은 생각 간절했지만

개인 비빔그릇을 다 주셔서

그냥 덜어서 비벼먹음



누가누가 맛있게 비볐나 자랑하는중



ㅋㅋㅋㅋ숟가락만봐도 누군지 알겠따

콩나물도 한 두번은 갖다먹은듯

추가반찬은 자기가 갖다먹어야함!



거의 다 낙곱새에 밥 비벼먹던데

술보다는 밥먹으러 가는곳인듯!

국물에 소주한잔하면 진짜 쩔거같은데...

우리는 부산소주 대선~으로 반주 한잔 크

아 포장도되는거 같았다!


자세한건 051-758-7172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