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곱창소막골

by 한자왕티미 2017. 8. 2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아리따움갔다가 직원한테 맛집물어봤는데

여기 가르켜줌 ㅋㅋㅋ

1호점 2호점 같은거같은데 우린 2호점감

1호점 사람개많아서 오래기다려야해서

근데 2호점도 20분정도 기다린듯 슈방



그덕에 가게 주변 사진 많이 찍음

가게 앞 도로가 굉장히 좁은데 이런 X배너도 있고

갓길주차도 쩔고 ㅋㅋ에혀

암튼 사리를 공짜로 무한으로 먹을수있다니 희한하네



기다리는 동안 뭐시킬진 이미 정해놨음

ㅋㅋㅋ구이 못먹는 친구 있어서 우리는 전골!

구이도 괜찮을거같은데...아숩



기본 찬

미역줄기는 좀 뜬금없었지만 여긴 바닷가니까!

백김치와 열무김치, 깻잎지

와 열무김치 개맛있음 진짜 ㅋㅋㅋ계속먹고싶었는데

다들 넘나 바빠서 ㅠㅠ 그냥 참음



곱창전골 25,000원

보글보글 엄청 두꺼운 돌판이 나왔다!!

두근두근 당면은 기본인가부다

불을 세게 켜주고 좀 더 끓임

곱창, 대창, 당면, 깻잎, 김치 등이 들어간듯



근데 곱창에서 냄새 좀 남 ㅠㅠ

돼지 부속고기 특유의 냄새...못잡은듯

그래도 한참 팔팔 끓으면 훨씬 덜 나긴하는데

ㅠㅠ 냄새나는거 먹으러 온거 아니잖아요 우리...



그래도 열심히 먹음

도일은 원래 이런 냄새가 나는줄알았대ㅋㅋ

그래서 모르고 참고 먹은듯 ㅠㅠ미안해

우동사리도 넣고 라면사리도 넣고...

그냥 면먹으러 온듯 우리



그리고 내가 꼭 시키자고 했던 양밥! 5,000원

이건 진짜 꼭 먹어야함 ㅠㅠ

여러분 해운대 소막골은 양밥맛집이예요

여기 가서 다른거 먹고 실망하지말고

걍 양밥을 먹어 제발 나 이거먹고 다른거 다 잊음

다까먹고 양밥으로 등극함ㅋㅋㅋ진짜 그만큼

쩔어 진짜 맛있어...양밥땜에 또갈지경;;;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