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더만족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9. 13.
728x90

한자왕티미



오꾸닭 건너편쪽의 더 만족

나 대학교 때...6년전쯤 온듯

오랫동안 굳건히 보전하고 있는 더만족

만족스럽네요 ^^77

054-854-7172



가게도 한 번 왔었고 포장도 했었는데

포장하면...가게에서 먹는맛이 좀 덜해

ㅎㅎㅎ앉아서 먹는걸 추천합니당



차림표~ 개쌈 진짜 쌈 와우

족발 제일 작은거 18,000원

제일 큰거 29,000원

그때랑 가격이 같은가? 한번도 안올렸나?



다른 주전부리도 종류가 정말 다양함

진짜 좋다 이런거... 나 환장하는데;;;

쟁반국수;; 물막국수;;; 주먹밥;;; 추억의 도시락까지;;;

땀 겁나 남;;;

심지어 추억의 도시락 개쌈 이천원. 이게 말이 돼?



기본 찬

더만족만의 소스

김치, 양파지, 콩나물국

멀건 콩나물국 같지만 얼큰해! 맛있어!



더만족만의 매력...바로 이것...

오후 7시 전에 입장하면 추억의 도시락을

무료

맛볼수있다. 이거 참...반드시 19시 전에 가야 할

이유가 생겼군요 ^^77



짜란-

옛날도시락

뚜껑 닫고 흔들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옷에 다 흘리는 참사가 발생할 수 있음

그냥 섞어서 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되고 ^.~



도시락과 좩봴~

...ㅎ 또 가고싶게 만드네 좽뫨~



더 만족 한수족발 M

21,000원

캬....미친 이가격에 이정도라니

더만족 충성충성 ^^77



왼쪽 새우젓 위에 소스는 더만족만의 소스인데

마늘식초? 같다

서울에 만족 오향족발먹으면 주는 소스같이

상큼하고 깔끔한 맛



아이구...진짜 또먹고싶네

블로그 하면서 단점이다 진짴ㅋㅋㅋ

사진보면 맛이 기억나고 그 맛을 찾게 되고

그럼 술먹고 또...이게 악순환이죠 ^^



접시에 쌈이랑 족발이랑 같이 나온다.

양 적어보이는거 같지만

셋이서 남겼음...아숩...

우리가 돼지보스는 아니지만

적게먹는 편도 아닌데 이정도면 괜찮은듯



돼지잡내도 1도 안나고 진짜 부드러움

말랑말랑 탱글- 껍질 진짜 맛있고 ㅠㅠ

살코기도 퍽퍽하지않고 촉촉함...

암튼 진짜 맛있음 싼맛 절대 아님



새콤쟁반국수 S 5,000원

ㅎㅎ...국수 안시키면 섭하잖아요;;

종류 많지만 족발은 쟁반국수! 하며 시킴

양 대박;;; 미친;;; 양 혜자야 진짜



쉨싯 쉐킷 섞어 줍니다.

한입 딱 먹는데 양념이랑 채소랑 진짜 맛있음

근데....면을 제대로 안헹궜는지

밀가루 찰기가 그대로...ㅠㅠ

원래 면 삶고 찬물에 박박 씻어야하는데ㅠㅠ

그래야 깔끔한데 이건 좀...텁텁했음...아숩...

그래도 담에 또갈거임 이건 안시킬꺼지만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옥동 770-5 1층 | 더만족 안동옥동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