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취하고싶은밤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8. 7.
728x90

한자왕티미



옥동 킹콩포차 없어지고 생긴

취하고 싶은 밤.

취밤



내부모습

킹콩 특유의 가벽 없애니 탁 트이고 좋았다.

하지만 내부 분위기와 동떨어진 벽화는 좀..

전반적으로 어수선한 느낌



차림표

배가 부른 터라 우리는 미니메뉴를 시켰다.

안주 종류는 많은 편.



기본 안주

탕수육이랑 지진마카로니

난 이게 미니탕수육인줄 알았음.....



글서 헤에ㅔ에겍??!! 아...진짜 미니네... 땀땀;;

이러고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까 기본안주!

다행쓰...ㅎㅎ헤헤



곧이어 나온 우리가 주문한 미니유린기! 10,000원

고추 팍팍에 양상추도 있고 진짜 맛났음

근데..어디서 먹어본거같은...용상 청춘...

겁내 비슷...ㅋㅋㅋ간장양념에 매운고추...



소스는 위에 뿌려져있고

먹다보면 밑에 소스 자작자작하게 남음

마치 국물처럼 말이야...많은 소스

그래서 끝물은 좀 짬 ㅠ



만원에 이정도면 진짜 괜찮은거아닌가요!

배부를때, 2차로 미니메뉴에 소주 조지러 가면

딱 좋을 듯 ㅎㅎ취밤 추천합니당~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 | 취하고싶은밤
도움말 Daum 지도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명륜동 양꼬치&칭따오  (1) 2017.08.22
안동 정하동 청담일식  (4) 2017.08.11
안동 옥동 취하고싶은밤  (2) 2017.08.07
안동 시내 청하감자탕  (2) 2017.08.03
안동 시내 샵술스타그램 #술스타그램  (2) 2017.08.02
안동 옥동 달빛한잔  (0) 2017.08.02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