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대구 중구 Emoi 에머이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7. 18.
728x90

한자왕티미



대백앞에 옥루몽 없어지고 에머이 생김

에머이!! 존나좋아!!!!!

에머이 사랑해!!!! EMOI!!! Emoi!!!



에머이 입구

2층입니당~ 입구 잘찾아야한다해

인테리어 잘해놈 이뻐



들어와서 봤을 때!

이뽀이뽀

하롱베이 후에 난 무이네 가고싶어...

무이네 못가고와서 ㅠㅠ아숩다



사람 엄청많아...

근데 여기 원래 되게 넓었던거같은데

식탁배열을 좀 비효율적이게 한거같아



차림표

반쎄오랑 볶음밥, 죽은 준비중이고

지금은 쌀국수, 롤만두, 분짜, 야채볶음만 됨



고추랑 고수를 줍니다ㅠㅠㅠ여러분

고추에 고수는 진짜 환상이죠

쌀국수 종류는 세가지



하노이맥주, 사이공맥주도 팔지만

곁들여서 먹기엔 주류가 비싸...정말 주류야..



식탁위에 준비해주신 컵들

그리고 따뜻한 차

무슨차인지는 모르겠음



식초마늘

이거도 좀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음!!



쌀국수와 롤만두, 분짜를 시킴

푸짐해 보이나욥 희희

여기 그릇이 진짜 이국적이다

통일성있고 진짜 분위기좋아 여기



롤만두 6,000원

맛있어...역시 만두피는 얇아야돼

소도 꽉 차있고 잡냄새도 하나 안나고 진짜 맛있음

향신료 1도 안나서 범인들도 먹기 좋음

☆라이스페이퍼 찬양



분짜 13,000원

흠...이돈주고는 좀 아님 양이 많긴한데

고기는 그냥 돼지갈비였따...소스도 잘모르겠고

분짜는 그냥 그랬음



주인공 양지쌀국수 보통 9,000원

ㅠㅠㅠ오ㅏ 진짜 국물 진짜 끝내줌...좀 짜고

숙주도 없긴한데 진짜 괜찮음

난 여기다 고수+빨간고추+마늘 넣었는데

진짜 환상...베트남 본연의 맛 ㅠㅠ하 진짜맛남



분짜와 롤만두

분짜에도 롤만두가 들어가나보네 나 이제앎

저 소스=만능소스 ㅋㅋㅋ

만두도 찍어먹고 분짜소스이기도 함



근데 원래 분짜에 애플민트도 들어가?

나 그냥 샐러든줄 알았는데 별게 다 있었음



뽀얀 양지쌀국수를 보세요...

쪽파와 잘 어울려...고수까지 넣으면 금상첨화지요

근데 향신료 안좋아하고 베트남음식 내켜하지않으면

별로일듯 친구들 다 냄김 ㅠㅠ난 진짜 맛났는데

고수도 따로 마늘도 따로인데 왜 못먹니...



안냐세요 저 고추 보입니까 네모종지에

그걸 탈탈 고수도 탈탈

근데 고수 쬐끔줌...그래서 한번 더 달라함 ㅎㅔ헤



내기준 쌀국수체인점 1위를 차지한 에머이

체인점이라는 편견을 확실히 깨줬다

Emoi 안동에도 생겼으면 ㅠㅠ 소취!!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1동 | 대구 에머이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서구동 쫄면사무소  (5) 2017.08.08
안동 옥동 성원  (0) 2017.08.07
대구 중구 Emoi 에머이  (0) 2017.07.18
안동 옥동 내담 대구뽈찜 해물갈비찜  (0) 2017.07.17
안동 옥동 쌈촌  (0) 2017.06.28
단양 시장 와송만두  (2) 2017.06.2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