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옥동 내담 대구뽈찜 해물갈비찜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7. 17.
728x90

한자왕티미



옥동 키햐아옆에

옥동 신세계횟집이랑 놀이터 사이 골목으로

오다보면 있다

번화가보다 조금 외진곳이긴 함



복층으로 되어있음

좋앙...이쁘쟈냐

2층엔 방도 있다



1층 현관이 다 보인다

하지만 2층에는 화장실이없어..

1층으로 내려가야한다



차림표

옥동이랑 비슷한데 해물갈비찜이 있다 여긴

나머진 비슷한듯



우리는 찜찜

김에 싸서 먹으면된다고?

김이 없었는데...?



기본 찬

그냥...김치만 먹음 볶음밥먹을 때



젤 실망했던 물김치

겉으로 보기엔 아무 문제도 없어보이지만

이건 그냥 배추절인물이다

김장하기 전에 배추절일 때 그 물



대구뽈찜 中 37,000원

특이하게 날치알을 올려준다

의미없어 보임.. 그냥 장식용인가...



나름 양도 많고 매콤하고 맛있음

매운맛으로 해달라고 안했는데 조금 매콤한거 보니

맵게 해달라면 꽤 많이 매울 듯

근데 전분을 많이 풀었는지 좀 뭉친다해야하나

너무 걸쭉해서 좀 별로였음



그리고...에어컨 옆에 앉아서 그런가

엄청 빨리 식는 느낌이었음 그래서 걸쭉함이 굳는...

약간 젤리처럼?ㅠㅠ 그래서 먹다보니 별로...



볶음밥 3개 6,000원

그닥...기대했던거보다 별로였고

전체적으로 정하동이 좀 더 나은듯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옥동 784-8 | 내담대구뽈찜옥동점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성원  (0) 2017.08.07
대구 중구 Emoi 에머이  (0) 2017.07.18
안동 옥동 내담 대구뽈찜 해물갈비찜  (0) 2017.07.17
안동 옥동 쌈촌  (0) 2017.06.28
단양 시장 와송만두  (2) 2017.06.27
안동 옥동 봉평메밀  (0) 2017.06.1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