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청하감자탕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8. 3.
728x90
반응형

한자왕티미



태사묘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청하감자탕

054-857-6164

안동 시내 중앙파출소옆골목으로

올라와서 바로 왼쪽에 있다



차림표

미친...가격 개쌈 겁나쌈

아니 보통 감자탕 小 20,000원정도 하지않나??

사장님 이래서 남는거예요??

소주도 개쌈...미쳤어 여긴



기본 찬

깍두기 익은깍두기!!

내스타일!! 약간 신맛!!근데 좀 달아 이건 뭐지?!

고추 매워!! 스읍!!



자 이제 마법같은 뼈해장국을 보여주지







마법같은 가격! 6,000원!

세상에...나 진짜 마법부린줄

곱배기도 아니야...

미쳤어...거대한 산이야 이건

아니 진짜 ㅋㅋㅋ사장님 남는거 있냐고요ㅠㅜ



6,000원에 뼈해장국을 산처럼 준다하면 믿을까

여러분!!!

여기 뼈해를 산처럼 줘요!!!육천원인데!!



정말이예요

사실입니다

그 산을...보여드리죠



나 진짜 음식 똑같은거 여러번 안찍는데

어떻게 찍어도

내가 본 산같은 풍경이 안나온다

하...속상해...삉



이제 진정하고 밥을 먹어봅시다...

앞접시에다가 뼈를 하나 놓고 발라먹어요

취향이 아니라고?

아니 일단 이렇게 해

취향이고 뭐고 좀 먹어 없애야

국물을 먹을거아니야;;;

뼈땜에 숟가락이 안들어가서 못먹쟈냐;;



그렇게 먹다보면 저래 계란프라이같은전을 주심

사장님 진짜...

남는거있냐구요!!!

ㅠㅠㅠ어뜨케...황송해....



뼈 하나를 옆에 덜었는데도

저마이....

미쳤어 여긴 미친게 분명해

맛도ㅠㅠㅠ국물도 진짜 맛있고

얼큰하고 젓가락질하느라 손이 아플지경



이건 저번에 갔던 감자탕 小 15,000원

하...이렇게 보고 안심하지마

저것도 산이니까...떡도 있고 수제비도 있고 들깨도 낭낭

불을 좀 오래켰더니 졸아서

육수달라고 하니 뼈도 주심

하...여기 출구없다 진짜...

아 그리고 감자탕은 라면사리 무료임 밥은 돈내구 추가!



+2017.05 낮술하러감 ^^7 충성충성



감자탕 小 15,000원

하...오늘도 양 개많음!!! 즐겁다 진짜!!

만오천원으로 누리는 호사!! 즐거워!!!

짜릿해!!!



씬난다 씬난다

   

    

  



하앙....살코기들

고기가 좀 덜익어보이는거같지만 절대 아님

푹익혀서 뼈가 훌훌벗겨짐 ㅠ



대미친...계란까지주심 ㅠ

이이이잉 사장님 이러시면 또올껍니다!

계속! 매일!

헤헤헿ㅎ헿ㅎㅎㅎㅎ



감자탕 흡입 후 라면사리 시간 (무료)

국물이 좀 졸아서... zzZZZ....

헤ㅐ헤 육수달라했는데 뼈도주심 ㅠ 여전해

그렇게 라면을 넣어줍니당



크....

김치랑 시래기 라면에 돌돌말아

입에 딱! 넣으면 그야말로 개존맛 ㅠㅠ



여러분 청하 한번도 안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사람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삼산동 54-3 | 청하감자탕
도움말 Daum 지도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정하동 청담일식  (4) 2017.08.11
안동 옥동 취하고싶은밤  (2) 2017.08.07
안동 시내 청하감자탕  (2) 2017.08.03
안동 시내 샵술스타그램 #술스타그램  (2) 2017.08.02
안동 옥동 달빛한잔  (0) 2017.08.02
안동 옥동 발빠닭  (3) 2017.08.02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