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발빠닭

by 한자왕티미 2017. 8. 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옥동 발빠닭

저자리도 매번..바뀌는듯

원래 치킨집이었다 족발집이었는데

그래도 접근성은 좋지 여기



영업시간~

5시부터 문연다고 한다



내부모습

좁아...아니 좁아보여

가게 평수에 비해 식탁을 과하게 깔았다

그래서인지 옆자리와 너무 가까움

 


차림표~

 


요렇게 유화로 된 차림표를 주는데

정말 잘그렸다싶더라

캔버스에 유화라니 차림표가!

신선했음

여러분 여기서 명심할게 있어요 여기 생맥개비추

존나맛없어요 진짜로ㅠㅠ아 진짜야

생맥주 먹을바에 카스에 물타먹어

진짜 핵노맛임 여기 생맥 ㅠㅠ 순환이 잘 안되나봐

 


닭발매운강도

정복 먹고싶었지만 뭔가 처음이니까?

적당히 도전으로 시켰다

 


기본 안주

지진마카로니와 샐러드, 치킨무

아니 진짜오랜만이다 케요네즈

그래서 신나게먹었음...ㅎ

 


닭발후라이드 9,000원

뼈있는닭발을 튀김옷입혀 튀긴건데

하나먹고 오!! 맛있다!!!

이랬는데 4개먹고 찍그랬음

사람많이갔을 때 시키면 좋을거같다



치즈닭발 19,000원 맵기4단계

이건 뼈없는거!

근데 별로 안매웠다...5단계시킬껄

치즈도 낭낭해서 좋음 ㅎㅎ

 


근데 나중되면 치즈가 타...

그러니 불조절 잘하길바래용

근데 닭발자체는...잘 모르겠음

그냥 여긴 치즈먹으러가는게....ㅎ



계란찜 6,000원

아니 이게 왜 육천원이죠

근데 안에 참친가 뭐 들었긴한데

좀 부담스럽다...가격이..

여기 좀 다 가격이 쎈듯...



+저번주에 갔을 때!



달리는수정이가 국물닭발먹고싶대서

국물닭발 시킴 17,000원

약간...닭도리탕느낌?ㅋㅋㅋ



감자랑 콩나물이랑 냉동파랑

닭발 양 진짜 적음 ㅠㅠ 진짜적어...

둘이 많이먹는편도 아닌데

이거랑 주먹밥에 맥주까지 먹으니 배차더라



냉동 파

얼음 송송

근데 닭발은 맛있었음 양념도 맛있고

훌훌까진 아니더라도 잘 발골됨

하지만 여전히 아쉬운 양과 가격...



셀프주먹밥(참치마요) 3,000원

뜨거우니까 조심조심 만져요 손딘다



아니 근데 콩나물진짴ㅋㅋㅋ왜이래맛있음?

주먹밥 한입먹고 콩나물 먹으니까

세상존맛임ㅋㅋㅋㅋ

양념 개맛잇어 진짜 ㅋㅋㅋ



두번봐라 콩나물

일단 여긴 국물닭발 시키고 콩나물 진짜 마니 주세욥!

사랑해욥 사장님! 해야댐;;;

개맛있음 콩ㄴㅏ물;;;와우;;;



동글동글 주먹밥과 닭발

아 뼈있는거니까 발골해야댐

뼈없는건 없어 국물닭발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