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안동 시내 리즈미여성의원 진료시간 영업시간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7. 10.

한자왕티미



시내 분수대 앞에 위치한 리즈美여성의원

054-858-7580

시내에 산부인과 없었는데

잘됐다 희희

그리고 여자의사 있는 산부인과 잘 없음 ㅠㅠ



들어가려는데 입구 양옆으로



요렇게 판때기가 붙어있다

왠지 모를 신뢰감 상승을 겪으며 올라간다


★제일 중요한 영업시간★



오..점심시간 따로 없음 이거 진짜 좋다

와 근데 이건물이 이랬구나 싶다

1층 상가들만 가고 1층은 갈일이 없으니까



들어와서도 보이는 명패들

국가사업 지정의료기관이었구나...



병원 내부

보이나요 여러분 저 인바디

인바디!!!!!가면 인바디 할수이쒀!!!!!

나 진료끝나고 우물쭈물거리면서 물어보니까

네! 해도돼요! 이래서 바로함 희희



비타민으로 한번에 해결

주사맞는건가??



내가 한 공단 무료 자경경부 암검사

국가에서 무료로 검사해준다하니

꼭꼭 받아야겠죠??ㅎㅎ

2년에 한번이라 한번 놓치면 일년 기다려야 함



비급여 의료수가 안내

혈액형검사도 있네...신기하다

피임약 처방비도 있고 영양수액도 있고

각종 검사들



하...이 글 올리려고 한 이유가 진료시간때문이다

갈라고 찾는데 홍보뿐이고 진료시간이 없어!!

보통 병원 6시까지라 아 못가는가 했는데

전화해보고 나서야 오후 7시까지인걸 알았다

토요일도 오후 1시까지! 일요일은 휴무


아니 이런 꿀정보를 올려야하는거 아님??

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삼산동 125-19 2층 | 리즈미 여성의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2

  • 유자 2017.09.13 10:31

    좋은 정보 감사요~
    답글

  • 2020.07.01 01:52

    여자 의사가 있다는건 다행인 일입니다.
    그러나 그러면 그럴수록 찾아오는 고객을 위해 최소한의 친절과 성의는 보여야할텐데, 3명 중 한 명의 간호사의 불손한 태도는 병원의 이미지를 계속 추락시키고 있는 듯 합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