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화성 석우동 윈저호텔 윈저텔 조식

by 한자왕티미 2017. 6. 26.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http://www.hotelwindsor.co.kr/ 동탄윈저호텔 사이트



화성인듯 수원인듯 동탄인 너

윈저호텔

어휴 진짜 수도권 경기도는 너무어렵땅



윈저텔

완전 궁전같앜ㅋㅋㅋ

로비엄청 넓고 주차장도 크고

주차장들어가는 길까지 큼



호텔프론트

스탠다드 6만원 디럭스 7만원 프리미엄 10만원

프리미엄은 주말엔 13만원

스탠다드랑 디럭스는 평일주말 가격이 같다



우리는 토요일 오전 7시쯤 갔다

밤새고 ㅋㅋㅋ

우리가 묵은곳은 스탠다드패밀리! 6만원


스탠다다는 트윈과 패밀리로 나뉘는데

트윈은 싱글베드 두개

패밀리는 더블베드 하나 싱글베드 하나다



화장실도 대따 넓어

빨간색인게 흠이긴 하지만

아니 어느정도껏 빨간색이어야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무셔웡



욕조도 큰거 있구

세면대에 샤워장까지

물도 콸콸나와서 정말 좋았다

뜨건물틀어놓고 조금 서있었음

너무 좋아서 ㅎㅎ



짜잔

엄청 크다 욕조

깨끗하기도 한듯 난 안해봤어...

ㅅㅣ간이 없었기 때문에...ㅠㅠ

여러분들은 가서 해보세요 뜨끈한물에 담그기



객식 비품

칫솔, 치약, 면도기, 폼클렌징, 입욕제, 여성청결제,

콘돔, 바디스폰지, 1회용 비누, 샤워캡

토너, 로션, 면봉, 헤어젤, 드라이기

아 냉장고에 콜라 한 캔, 물두병있다

레쓰비하나랑 옥수수수염차도



여기 조식도 무료로 준다

오전 7시~9시까지

프론트 앞문으로 나가서 좌회전하면



짜잔~ 레스토랑 표시



두둥

많이 넓진않다

근데 사람이 별로 없음..



컵라면과 요구르트, 과자, 과일



시리얼먹을 수 있게

우유, 주스



슾슾

그냥 일반스프인듯 분말



양배추 채샐러드

키위, 케첩, 요거트 세종류의 소오스

케찹맞나 저거..케첩이냐 케찹이냐



볶음밥

미챴어...개맛있어...진짜 막 고슬고슬한게

쫜득쫜득하고 간도 딱맞고

아쉬운게 있다면 김치가 없는거...개아숩

딱인데 볶음밥에 김치 그래서 라면국물이랑 먹음ㅋㅋ



모닝빵과 식빵

그리고 치즈 햄

존맛ㅋㅋㅋㅋㅋ샌드위치하면 딱 아닙니까?

식빵에 햄치즈 샐러드에 소오스



딸기잼과 버터는 모닝빵인가요

종류는 없어도

구색은 아주 고루 갖췄어요 여기

십점 만점에 백점~



마무으리! 는 커피와 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