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예천 호명면 한맥카라반파크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7. 4.
728x90

한자왕티미


한맥카라반 http://cafe.naver.com/campingworldclub/



한맥카라반파크

군위에 원래 갈라는데 있었는데 예약을 못해서ㅠ

찾다가 찾다가 한맥카라반 예약함

다행쓰



카라반에서 내려다 본 풍경

전원주택인지 별장인지가 엄청 많다

그사세네 그사세



관리사무소 겸 매점

아이스크림, 주류, 콜라 등이 있다



요건 이코노미 카라반 6평

4인기준 인원추가는 안된다



이코노미카라반은 4인실인데

작은 4인실이다...우린 원래 여길 예약함

근데 막상가니까 진짜 좁았음 ㅠ



침대 바로 옆에 식탁이고

그 건너편이 주방



주방 바로 옆이 화장실

그리고 내가 못찍었지만 침대사진!

포트와 밥솥, 가스렌지 2구, 전자렌지,

싱크대, 샴푸, 바디워시, 비누가 있다



한맥카라반 카페에 있는거 퍼옴 헤헤

암튼 저렇게 생겼음

침대 진짜 좁앜ㅋㅋㅋ2층으로 된거



냉장고도 작은거다ㅠ냉동실도 없꾸...

근데 사장님이 지금 프리미엄이 비었다고

만원만 더내면 프리미엄으로 바꿔준다고 함!



그래서 우린 이코노미 주말요금 15만원에

만원 추가해서 총 16만원 내고

프리미엄감 희희

아 저 그릴이용료 2만원 추가로 냈음



안에서 본 풍경

풍경이랄건 없지만...ㅎㅎ

여기가 언덕배기라서 그래도 산 느낌?

꼭대기 느낌



내부 모습

좀 어질러져있지만 양해좀...ㅎ

가스렌지 4구, 밥솥, 포트, 전자렌지, 싱크대,

키친타올,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드라이기가 있다



노래방같은거도 있음 TV겸

희한ㅋㅋㅋ소파랑 식탁이랑 따로

TV뒤에는~



이렇게 노래방기계같은거 TV뒤에 침대

2인인듯 3인인듯 큰 침대

좋당 ㅎㅎㅎ



주방기구들도 많다

냄비도 많고 식기 있는거 다있음



이코노미보다 훨씬 2층침대 큼

한바퀴 돌수있어

좋아좋아



하지만 사진으로는 느낌이 안오겠지...



화장실 세면대!

물비누와 수건, 위에 찬장 열면

헤어 드라이기가 있다



욕조 ㅋㅋㅋ

와 변기 샤워안함 못함 물쫄쫄

발만 씻었음



프리미엄 카라반 전경

크....좋았음

탁 트여서



크...역시 카라반은 그릴이지

저렇게 호일로 안감싸주면 삼겹살에서

기름 떨어지면서 불 화르륵

그래서 깔아주는게 좋다



헤헤 소세지랑 버섯이랑 닭날개도!

밑에는 군고구마 호일로 싸서 넣음

기대된다



호일은 여기없음...집에서 가져와야한다

집게랑 가위는 여기 있음



스테인리스 그릇들과 수저는 다 여기꺼임

대신 쓰고 깨끗하게 설거지해야됨

잔은...기억이 잘 안난다

걍 우리는 종이컵씀



줜래맛있었다

모기도 벌레도 별로 없었음

다만 조금...추웠다...

바람이 조금...차게 불었다....



밥...내가 잡곡으로 가져가서

넘...설익었어...ㅠㅠ백미가 딱인듯 저 밥솥



군고구마 대박

완~전 잘익었어!!! 진짜 대박이었음

사실 기대안했는데...다 탔을줄알고

근데 노오랗게 잘 익었다 ㅎㅎ



저 채반도 여기꺼!

안의 식탁도 넓어서 짱 좋았음



다음날 아침

라볶이 해먹었는데 



치즈까지 넣어서 ^^



선지국도 같이 ^^7



후식은 과일

다들 한맥카라반와서 즐거운 추억 남기고 가길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비수기 평일에 오면 딱 좋을거같음!!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