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동 가볼만한곳57

안동 시내 87스시眞 한자왕티미 시내 신한은행 옆에 위치한87스시진도데체가 이름이 ㅋㅋㅋㅋ넘나 다국적인것 내부 모습식탁은 따로 없고그냥 바같은곳에 앉아서먹으면 된다굉장히 좁은 편 물컵과 간장종지왠만한건 밖에 다 있음아기자기한 술잔들이 많다 옥외차림표점심특선도 있고세트도 있고 포장도 가능하단다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술도 팔긴 파는데소주가격은 비싼 편생맥주 괘안네 나중에 함 먹어봐야겠다점심세트 저녁세트 다 다르네 우리는 연어초밥 10개를 시켰다12,000원개당 1,200원정도연어 질도 괜찮은거같고 무난했음 다신 안먹을 음식 첫번째ㅋㅋㅋㅋㅋ짬뽕밥 7,000원아니 나가사끼는 좀 매콤하지않나?근데 그런게 1도없어...느끼해해장하려고 먹었는데 속이 더 부대낌기름지고...느끼하고...얼큰하지도 않고암튼 진짜 별로였음 .. 2017. 5. 8.
안동 옥동 귀신반점 한자왕티미 옥동에 새로생긴 귀신반점채선당 바로 맞은편에 있다 신발벗는곳도 있고의자에 앉는곳도 있음 식사와 안주류도 같이 판매함가격이 저렴해서 넘나 맘에 듦보통 군만두 메뉴한개값이라시키기 좀 그런데내 맴대로 시킬수 있어~~희희 안주류 아 새우류 먹고싶었는데이미 1차를 했기때문에술국으로 간다닭껍질 튀김은 정말 껍질만 줄까? 소주 4,000원....고량주도 판다가성비甲 은 연태고량주지~크여기 고량주 시키면 고량주전용 잔 주심존귀탱 현수막에 붙여져있는 차림표와 포장도 되네 기본 찬저저 중국 밑반찬아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찡차이? 아이고 들었는데... 우리가 시킨 술국! 9,000원소주엔 국물이죠?근데 내가 생각한 술국이랑 달랐다..난 그 순대국밥집에 있는...그런 술국인줄 알았어그냥 이건 짬뽕국물...맛은 있다 .. 2017. 4. 13.
안동 태화동 만화마을 만화방 만화책 빌리는 곳 옛날엔 만화책 빌리는데 많이 있었는데...거짐 다 없어져서 찾아보고 갔당 혼돈...어지러운 마음을 억누르고 이층으로 간다 호오 굉장히 늦게까지 하신당!!빌리구 나서 문 닫겨있으면 앞에 통에 넣으면 된당 요금은 선불오직 현금난 현금 없어서 근처에 새마금고 가서 찾아옴...땀뻘뻘보는거 말구 빌리는거는 보증금이 필요함 보증금 만원+ (빌리는권수*500) ????!!! 헤에에ㅔ~~??? 엄청 많네~~??? 뭔진 모르겠지만~~~???호에에에~~~~??? 이것 저것 주전부리도 많고자장면 시켜먹는 사람도 많았당나중엔 와서 봐야지~ 다 빌리구 나가는 길둘이서 스무권 넘게 빌리고 ㅋㅋㅋㅋ무거운 손으로 나왔당 다다름, 서부시장 만화마을, 서부시장 만화방, 안동 만화마을, 안동 만화방, 안동 만화책, 안동 만화책 빌리는 곳.. 2017.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