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용상 베네치아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5. 8.

한자왕티미



용상 베네치아

이탈리안레스토랑 그리고 커피

펜션과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한다

진짜 강변을 1번이라도 가본사람이라면

이곳을 모르는사람은 없을것이다

전망도 좋고 가게 위치가 눈에 잘 띈다



2층은 신발벗고 앉는곳인거같다

한번도 안가봄

그냥 의자에 앉았다 올라가기 귀찮아



자리에 앉아서 봤을 때

ㅎ 그냥 찍어봄

자리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손님이 많아도 답답한 느낌은 안들듯



피클과 치즈가루, 꿀, 물휴지는

알아서~



차림표

난 개인적으로 화덕피자보다는

도미노미스터피자헛을 좋아한다

피자 사랑해!!!

돈치킨 피자 존맛!!!



세트메뉴도 있지만

그닥...할인도 별로 안되고

걍 먹고싶은 단품먹는게 나음

근데 우린 B세트먹음ㅋㅋㅋㅋ;;



B세트+에이드

딸기에이든데 딸기시럽임...

3,500원

B세트는 29,000원

비추욤 양도 적고 ㅋㅋ걍 콜라가 나아 

 


먼저 나온 팬 찹스테이크 라이스

단품은 11,900원

찹스텍끼!-

주면서 다 비벼먹으라고 했다

하지만 비벼먹으라고 하면

그냥 먹고싶은게 내맴
낄낄

 


고기작당

손톱만하당

많지도 않당

아숩당

입내당

 


사진찍고 얘기하다보이

금방 뒤이어 나온

까르보나라

국물많은게 딱 내스탈 희희

숟가락으로 푹떠먹어 떠먹어

 


화덕피자

고르곤졸라

ㅋㅋㅋㅋㅋㅋㅋ이거 고르곤졸라 마자?

걍 치즈피자아녀?

딱봐도 걍 모짜렐란데

 


이게 고르곤졸라 맞나요

고르곤졸라=흰색 아닌가요

맛은 있었는데ㅋㅋ걍 평범...

치즈가 많지않아 아쉬웠음

 


결국 비벼먹음

찹스텍끼라이스

냠냠 둘이먹기에 B세트는 많은거같다

딱 요리 두개가 적당할듯



그 후에 또 가서 먹은 로제파스타 8,500원

로제인데 토마토가 좀 더 강하다

힝...

그래도 새우도 많고 맛있었음!



, , , , , , , , , , , , , , ,용상 맛집,안동 가볼만한곳,안동 갈만한곳,안동 펜션,안동 게스트하우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용상동 1553-8 | 베네치아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 중원구 배영순해장국감자탕  (0) 2017.05.12
순천 웃장 국밥  (0) 2017.05.10
안동 용상 베네치아  (0) 2017.05.08
안동 시내 87스시眞  (1) 2017.05.08
안동 와룡 예전  (0) 2017.05.08
안동 강남동 산마루산장  (1) 2017.05.0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