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부산막창

by 한자왕티미 2017. 4. 20.
반응형
SMALL



막창골목!!!!

서울막창개조음!!!!!!

 


근데 도전으로 부산막창옴 ㅋㅋㅋ

서울막창은 밥종류 아예안팔아서..

새로운 도전 좋습니다~~

 


막창은 야외에서!!!

요즘 시원하니 좋으니까 ㅎㅎ

환기도 잘되고

주차는 공영주차장이나 머 옆에 차대는곳 있으니 거기서 해도 될거같다

 


포장도 됩니다ㅎㅎ

근데 집에서 먹으면 냄새밸듯

안에 테이블도있습니당 근데 밖에 의자 불편해ㅠㅠ

안에도 다를건 없어보이지만

 


차림표

시바 소주 개비쌈 그것도 모르고ㅜㅜ원통 ㅠㅠ

사천원이라니!!

 


막창 오기 전!

생오이 생당근

양파지~~

생오이 개조음ㅋㅋㅋㅋ사랑사랑



난 생오이 찬으로 주는데가 젤 좋더라

오이오이

 


막창 나왔다~~~

ㅠㅠ3인분인데 양 낭낭한거같고요?? 떡도 있음

언능 먹자!!!!

 


상추랑 깻잎 ㅎㅎㅎ

 


아맞다!!!!!

사장님 여기 참이슬하나주세요~~

ㅎㅎㅎ흐흐

 


아참 여기 계란찜도 나옴

국물있는 계란찜ㅋㅋㅋ멋사계란찜 조앙

 


몽글몽글

 


막창 영롱...

근데 좀...질기다해야하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원래 좀 질겼나..

 

난 바짝 익힌거 좋아해서

거의 타기직전으로 해서 먹음ㅋㅋㅋㅋ

그래야 뭔가 바삭하고 맛있어

 


막창 좀 질려서 된장찌개+밥 시킴

시키자고 한 찌니에게 박수를...



좋다...

진짜 맛있었음ㅋㅋㅋ깊은된장찌개맛ㅋㅋㅋ두부도 낭낭하고ㅠㅠ 완전 맛있어

막 계속 숟가락으로 떠먹으면서 ㅋㅋㅋ

둘다 맛있다고 ㅋㅋ

서울막창과의 차별점이 여기있었네 ㅋㅋ

 


밥도 잘들어감ㅋㅋㅋ술술

너무 잘먹었음...과식쓰



찌니가 화장실갔다와서 식겁함ㅋㅋㅋㅋ

저기 문열고 볼일보면 되는데

ㅠㅠㅠ힝 화장실 좀그래...이래서 나도 긴장....

뚱포차랑 비슷하다는 얘기...?



헤에에에???!! 뭐라고...??

근데 술먹으면 안갈수가 없자나ㅠㅠ

그래서 결국갔는데 뭐...뚱포차보단 훨씬 나음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용상 청춘막창  (0) 2017.04.28
안동 용상 마늘치킨  (0) 2017.04.28
대전 둔산동 행복조개찜  (1) 2017.04.19
안동 옥동 한돈  (0) 2017.04.14
안동 옥동 한판뒷고기  (0) 2017.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