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한판뒷고기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4. 13.



옥동에 새로 생긴 한판 뒷고기

괜찮다는 얘기를 들어서 가봤다

오오..화환대박

두근반 세근반

위치는 채선당에서 공고쪽으로 가는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된다



예~~

이벤트~~

이거 올리고 또가야서 먹어야지



소주 시바

존나 싸 걍 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이득

우리는 뒷고기 한판을 먼저 시켰다



밑반찬!

김치 맛있엉 희희

숯불같지만 가스로 불을 피우는?

암튼 그런 시스템임



쌈채소 다양하고요?

마음에 듭니다 점점

깻잎, 쪽파, 열무, 상추, 고추



고체로 된 멜젓은 처음본다

여기에 소주를 부어주면

멜젓 탄생

근데 다른곳의 멜젓과는 좀 다르다

액젓냄새가 훨씬 덜나고

더 매콤?하다해야하나



우리가 시킨 뒷고기한판 600g 23,000원

양도 적은 편은 아님

왜냐면 한돈은 모듬 600g에 40,000원이거든

팽이,새송이 버섯도 줌



고기도 너무 얇지 않아서 좋다

핸즈커피 옆에 있는 뒷고기집은 얇은편이라서...

좀 바싹구워 먹으면 맛있을거같음



이날은 내가 ㅠㅠ정신도 없고

내가 굽지도 않고 해서

나중에 다시 가야지

희희



요건 특수부위 한판

600g 28,000원!

5종류의 특수부위가 있는데

뽈살, 천겹살, 황제살, 덜미살, 관자살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데

오늘 먹어봅니다

근데 뒷고기랑 좀 겹치는거 같기도 하고?



악!!!진짜 된장찌개 존맛임

밥안먹어도 걍 꼭시켜 된장먹으면 되니까

대박이야...시래기 듬뿍에

사실 한입떠먹으면 밥땡김 희희

짜서 그런게 아니야...

ㅠㅠㅠㅠ진짜 마시써!!최고!!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둔산동 행복조개찜  (1) 2017.04.19
안동 옥동 한돈  (0) 2017.04.14
안동 옥동 한판뒷고기  (0) 2017.04.13
안동 옥동 귀신반점  (2) 2017.04.13
안동 옥동 통통삼겹  (0) 2017.04.11
안동 옥동 킹콩포차  (0) 2017.04.0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