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대전 둔산동 행복조개찜

by 한자왕티미 2017. 4. 19.
반응형
SMALL



대전의 행복조개찜

본점 두둥

사실 본점인줄 모르고 감

근데 체인점인지도 몰랐음 낄낄



나 이렇게 밖에 해놓은거 좋아

뭐파는지 얼마인지 알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들어갔다가

차림표보고 식겁해 나올까말까 고민하고 막


하...가격상관없이 막 시키고싶다

언제쯤이면 그렇게 살 수 있을까



뽀글뽀글 거품

조개들이 망에 들어있다

저 인어공주 속옷은 무슨조개더라?

가리비인가



내부모습!

모든 좌석이 의자와 식탁으로 되어있다

우리는 아늑하게 안쪽에 앉았음



후식도 있어 ㅋㅋㅋ

커피머신~

시럽시럽도 있다



행복한 만남

행복한 조개찜

앉자마자 이렇게 1인 자리를 차려주신다



차림표!

우리는 조개찜 中으로 함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

여기도 겨우온걸...


언제쯤 식당에 가서 가격없는 차림표를 보고도

당당하게 주문할 수 있을까



물 저런물좋아 보리차같은거

뭐 끓인거! 엄청 시원해서 벌컥벌컥 마시게된다

대전은 오투린이지


오늘따라 후기작성하는게 왜 이렇게 슬프지

눈물 고이려고 한다



기본 찬

두부김치 좋아!! 밥반찬!!

ㅋㅋㅋㅋㅋ안동 시내 술스타그램 생각난다



인어 미러리스로.jpg

좀 환하네 ㅋ

아 근데 기본안주가 전체적으로

좀 짰다

아 그래서 내가 물을 많이 먹었나?



그래서 그런갑다...



오징어랑 쑥갓이랑 팽이버섯도 옆에 놓아준다

그리고 우리가 소주를 한병 다 비울즈음

조개찜 뚜껑을 열어서 이걸 다 넣음



조개찜 中 나왔다~45,000원

오징어접시 다 때려넣었을때!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 잘라주심

가위로 샤샤샥~



양은 딱 중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몰라 걍 넷이 밥먹고 2차로 갔는데

배불리 먹었어



내사랑 만두도 요렇게

쪼꼬미

이 냄비? 한판? 암튼

뭔가 구성이 되게 알차다

그래서 가격대비 괜찮았음



치즈 저거 맛있어서

한번 더 추가해서 먹음

물론 무료!

사실 뭔지 얘기해주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겠어



조개 잘라서 냠냠



제일 큰 껍데기를 가진 조개

껍데기? 맞는 말인가...

갑자기 낯설어

게슈탈트붕괴온것처럼



칼국수 사리 2,000원

아 이 칼국수 그거다 인어가 말하길,

보통 칼국수는 그냥 밀가루가 묻혀진 채로 주는데

여기는 한번 삶아서 깨끗하고 매끈해

국물이 걸쭉해지지 않아


조개찜엔 칼국수 사리 아닙니까?

사실 나는 아니지만

한미모가 좋아하니까

너희들이 좋은건 나도 좋아



오늘도 한잔하고 마칠게요

산소소주 오투린 대전에서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용상 마늘치킨  (0) 2017.04.28
안동 시내 부산막창  (0) 2017.04.20
안동 옥동 한돈  (0) 2017.04.14
안동 옥동 한판뒷고기  (0) 2017.04.13
안동 옥동 귀신반점  (2) 2017.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