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킹콩포차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4. 7.


옥동 전국지 건너편에 위치한

킹콩포차

옛날엔 많이갔었는데

요즘은 걍...



어디갈지 도저히 못정해서

킹콩 오랜만에 옴

여전하네...이랬는데

내부보고 놀램ㅋㅋㅋ좀 바뀐듯



차림표도 바뀐듯

난 킹콩포차가 체인인줄알았는데

아닌가?



안주도 엄청 다양...

근데 여기 음식들 다 괜찮음 맛있오



퓨전요리도 많고

색다른 메뉴가 많아서

도저히 못고르겠어ㅠㅠ

결정장애를 증폭시키는 차림표



끝이 없는 안주들



스팸튀김 맛있겠다!

이거 TV에서 봤는데

고로케도ㅠㅠㅠ짱좋앙 ㅠㅠㅠ



기본 찬

케요네즈 소스 오랜만 ㅎㅎ

안주 나오는데 오래걸려서

샐러드랑 소쥬머금...ㅠㅠ



20분 넘게 기다려서 나온

깻잎닭도리탕!

18,900원

오~ 양도 많고 비주얼 좋아보여

닭다리살같은거 빼구

가슴살류는 다 익었다고 먼저먹으라 했다



한개 집어먹고 오

계속먹음

ㅋㅋㅋㅋㅋㅋ닭다리살도 먹음

분홍색이어도 괜찮아

양념이...국물이...정말 맛있어...



팔팔 끓여서 넘친...다...조심해...

국물 암튼 존맛이고요?

계속계속 먹었어...이날은 정신못차리고...

아... 밥볶아 먹음 딱인데



그럼 해먹어야지 룰루

 볶음밥은 따로 없지만

볶아먹는다고 하면 김가루 뿌려준당

김치는 달라고 했음



우리 배불러서 밥 한공기 시켰는데

겁내많이줌 ㅠㅠ

혜자 사장님

싸라해



볶볶

아니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볶음밥 개맛있어

배부르다 해놓고 계속먹음



크....근데 난 무조건 밥을 볶아야 되나봐

어딜 가던 다볶음

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애니웨어...애니띵...다돼...



볶음밥 볶으세여 여러분!!!!!!

끼얏호!!!!!



볶음밥 볶세볶세

볶볶세!!!!



살얼음 골뱅이 소면 17,900원!

요건 다른날에 갔었음

더울때 먹으면 시원하니 최고...

양념도 상콤하니 진짜 ㅋㅋㅋ

여긴 음식을 잘해....



양이 진짜 많음

우리 4명이서 이거 남겼음...

저녁안먹었는데도

아 탕을 하나 시켜서 같이 먹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귀신반점  (2) 2017.04.13
안동 옥동 통통삼겹  (0) 2017.04.11
안동 옥동 킹콩포차  (0) 2017.04.07
부산 서면 오타쿠  (0) 2017.04.07
부산 서면 고요남  (2) 2017.04.06
안동 시내 뽀식이포장마차  (0) 2017.04.06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