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깡통포차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6. 13.

한자왕티미



시내 깡통포차

시내 빽다방 건너편 골목에 있다

매주 월요일은...휴업.....이거 깜빡하고 갔을때가 많았다ㅠㅠㅠ 멍총이



메뉴판 바뀜

치즈등갈비 왜없어짐 ㅠㅠㅠ

통목살바베큐도 없어지고ㅠㅠㅠ

힝 ㅠㅠㅠ



기본 안주

셀프 바 있었는데 없어졌당



좀 쌀쌀하대서 알탕시켰는데

재료가 다 떨어졌대ㅠㅠ

그래서 부대찌개 시켰는데 개 존 맛

존나싸 15,000원!



알게뭐야 알탕따위...

참...맛있다....



치즈 존나 신의 한수 개 맛있었음

치즈묻은 라면사리에 김치랑 딱 먹고

국물 한입 떠먹으면 시바...진짜 쩔어 개맛있어ㅠㅠㅠ

왜 여기서 이걸 안먹었을까!!! 왜!!!ㅠㅠㅠ엉엉

햄도 개 낭낭...사장님 쵝오ㅠㅠ



+그 후에 또 갔음



기본 안주 그때그때 좀 다른듯

근데 저 김가루잇는거 먼진모르겐는데 개존맛 ㅠㅠ

밥주세여ㅠㅠ밥이랑 김치랑 먹으면 딱임 ㅠㅠ



간장불고기! 15,000원

떡도 있고 양도 괜찮다

볶음밥은 당연히 먹어야함



볶음밥 이 정돈데 먹어야돼요~ 안돼요~?

볶음밥은 그냥 공기밥 2개 주세요 하면

후라이팬에 밥만주는데 셀프바에서 김치랑 김 퍼서

셀프로 걍 볶아먹으면 된다.

저 치즈는 우리가 치즈등갈비먹고 남은거 속에 넣음

양도 혜자ㅠㅠㅠ 여긴 최고야 걍



훈제삼겹!! 16,000원

진짜 여기는 안주 실패한적이 없는듯...

깡통 최고...


+2017.3.10 에 또 감



사장님 바뀌셨대용

근데 부대찌개 맛은 똑같음

줜래 마싯어 빼애애애ㅐㅁ

치즈등갈비 다시 돌아오셨음 ㅠㅠ행복

 


기본안주 ㅋㅋㅋ



치 즈 등 갈 비 18,000원

외쳐!!!!!!!

갸아악!!!!!!!!!!!!!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다

존맛이니 꼭 드세요

근데 여기 안주는 진짜..최고



+++ 2017.6.9 에 또 감



기본 안주~

콩나물국 시원하니 맛잇었음!!

오이는 한번 더달라함 오이최고



치즈등갈비 시켰는데 이젠 안된대...ㅠㅠ

그리고 우리 맨날 먹어본거만 먹어서

새로운거 시켜보자해서 이거 시킴....

대박...오....

족발냉채 16,000원



양배추 깻잎채 맛살채 오이 곤약국수

족발!!! 끼얏호!!!!!

아 근데 가격 진짜 착하다...



좀 어둡다만 ㅠㅠㅠ진짜 맛있음 양도 엄청나고

저 겨자소스도 짱맛남

근데 쪼끔씩 뿌려야됨 좀 강하더라



크...혜자롭습니다...

여러분... 깡통은 사랑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삼산동 57-10 | 깡통
도움말 Daum 지도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시내 바우네통닭발  (6) 2017.06.14
안동 옥동 땡초상회  (1) 2017.06.13
안동 시내 깡통포차  (2) 2017.06.13
안동 옥동 철펍철펍  (0) 2017.06.12
안동 시내 돼지왕갈비 돼지갈비  (0) 2017.06.05
부산 사하구 쿠시로  (0) 2017.06.02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