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땡초상회

by 한자왕티미 2017. 6. 1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야포 옆 땡초상회

새로 생겼다해서 갔는데

걍그랬음...사람은 많더라



안에 벚꽃나무 큰게 하나 있음

하지만 이것 땜에 무슨 분위기인지;;

땡초 전 가게가 일본식 선술집이었는데

그때 있던걸 안치운거같다



추억 뒤에 점 네개...

아련...을 빙자한 분위기 파탄 소품

글씨체 귀신느낌나

암튼 전체적인 분위기와 소품들은 좀 그렇다 별루



땡초상회

메뉴판은 잘 만들었는데 가게는 왜구래?



초코에몽 파는거 나만 이해안되나..?

시내 깡통도 이거 팔던데

남양 불매해야된다고!!ㅠㅠ 사장님!! 남양 안돼요!!


암튼 여기 젤 잘나가는게

돼지 석쇠래서 돼지 간장석쇠 시켰다

근데 안주들이 싼편은 아님...



기본 찬

근데 기본찬은 맨날 바뀌는 듯

거즘 갈때마다 다름

내가 자주 안가서 그런가..ㅎ



가장 최근에 간 날은 이거 줌

마카로니 시루다시루다



나왔다 돼지 간장 석쇠 15,000원!

양은 셋이 먹기에 적당한편

하지만 요거만 먹으면 물린다

질려..

그래서 우동시킴 땡초우동

근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엇어...

유부도 많고 먹을만하다ㅎㅎ



아이폰으로 찍.jpg

근데 이 음식

대구 북성로 연탄불고기같아

그 맛이야 딱 ㅋㅋㅋ



아이폰으로 찍 2.jpg

근데 대구 북성로는 온몸에 그 연탄냄새 다 배임

또 딱히 연탄불고기랑 우동말고는 먹을게 없어서

여기처럼 물린다...질려...

하지만 거긴 엄청 싸

여긴 비싸지만 냄새안나게 먹을 수 있고

암튼 맛은 비슷 ㅎㅎㅎ

대구는 못가지만 안동에서 냄새배게 먹고싶다면

땡초상회 추천!


+20170610에 또 감



기냥 만두전골 17,000원

욜~ 다른거 먹고싶어서 이거 시킴

만두 진짜 엄청많아 ㅋㅋㅋ

고향만두st 길쭉이도 있고



요래 동그랗게 말린거도 많음

진짜진짜 많아 만두

어묵도 많고

건더기 많음



하지만 유부주머니는 하나

근데 좀 쉰거같애서 한입먹고 안먹음

국물도 괜찮았다!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정하동 내담아구대구뽈찜  (1) 2017.06.19
안동 시내 바우네통닭발  (6) 2017.06.14
안동 시내 깡통포차  (2) 2017.06.13
안동 옥동 철펍철펍  (0) 2017.06.12
안동 시내 돼지왕갈비 돼지갈비  (0) 2017.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