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보스니아 사라예보 공항 근처 호텔 추천 할리우드호텔 Bosnia Hercegovina Ilidža Hotel Hollywood 4성급

by 한자왕티미 2023. 12. 18.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호텔 할리우드

Bosnia Hercegovina Ilidža Hotel Hollywood 4 stars

더블룸 1박 2인 8만원대(조식 포함)

사라예보 공항 근처의 호텔
4성급 호텔 할리우드다.

손님들 다 공항에서 보내고
나는 다음날 비행이어서 하루 묵게 됨.
회사에서 잡아줬는데 기대이상이었다.

중심지와는 비록 떨어져 있지만
지도상 공항이랑 매우 가깝다.
그렇다고 해서 걸어갈 거리는 아님 ㅠ
택시 탔는데 ㅅㅂ 20유로 나옴
새벽비행이라 호텔리셉션에 전화해서 불러달라 함
우버도 볼트도 안되더라 씨앙...

호텔 내부에는 상점이 꽤나 많다.
아마 호텔 규모가 상당해서 그런 듯

머리 깎는 데도 있고요

기념품 파는 곳

이때부터 살짝 어...? 이렇게 됨
무슨 호텔이 이렇게 커...?

아니 방이 몇 개냐고
그리고 대체 A, B, E 복도 무슨 일...
첨에 엘리베이터랑 방 못 찾아서 개 헤맴

어찌어찌 알파벳만 보고 이동합니다.

가다 보니 식당도 엄청 많고

호텔식당인지 일반식당인지ㅠ
나는 저녁 늦게 오고 새벽에 떠나서
호텔식당은 이용하지 못했다.

이건 일반식당에서 파는 차림표인 듯

이렇게 간식 파는 곳도 있다.

예예...
헐리우드 호텔 의자
아마 사진 찍기용인 듯?

수영장과 마사지도 있다고 해서

1층으로 올라갔는데
문 닫았다고 해서 내려옴 ㅠ
여러분들은 꼭 즐겨보세요...
마사지는 유료입니다.

터덜터덜 방으로...

엘리베이터가 양쪽으로 열려
층마다 내리는 문이 다른 듯

넘 복잡해.... 피곤해...

카드키 필요 없는 엘리베이터

드디어 방에 왔다...ㅠㅠ

방 생각보다 엄청 넓고
(호텔이 너무 크고 방이 많아서 좁을 거라고 생각함)

어둡지도 않고 좋았다.
바닥이 카펫이란 것 빼고는~

푹신한 의자와 책상

심지어 테라스도 있다.(넓음)

큰 더블침대 하나
나 짐 개 많네 손님들이 선물 많이 주셔가지고 ㅎㅎ

침구도 깨끗하고 폭신, 사각거렸음

농 안에는 여분 이불과 옷걸이
슬리퍼, 런더리팩(빨래용 봉지)이 있다.

냉장고 안에는 여러 가지 있는데
안 시 원 해
심지어 고장 났는지 약간 열감도 있고
따뜻한 기운이 계속 나왔다.

욕실~~~
엄청 넓어서 좋았다.

올 어메니티까지~

변기와 세면대 모두 깨끗했고
대리석인데도 따뜻한 느낌이었다.

이런 욕실 좋아 ㅎㅎ
드라이기도 같이 있다.

젤 좋았던 샤워실

이렇게 습식샤워실!!!
욕조 따위 필요 없어

유리벽 하나 없지만
나는 이게 더 편하다ㅠㅠ

저녁도 안 먹었고 해도 안 졌고 해서

호텔 근처 뽈뽈뽈 돌아다니기루 함

근데 날씨 때문에 그런지

점점 어두워지네...

오늘 투어 할 때도 비가 왔어서 ㅠ

아니 내가 6월 말에 방문했었는데

왜 아직도 수영장이 안 됐을까...?

히안하네...

공항에서 내려다보는 모습

ㅋㅋㅋ신기해서 찍었음

 

누리집 : https://www.hotel-hollywood.ba/

 

Hotel Hollywood

 

www.hotel-hollywood.ba

 

위치정보 : https://maps.app.goo.gl/bh7TJiA5UhqZsktx5

 

할리우드 호텔 · Dr. Mustafe Pintola 23, Ilidža 71210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