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없음] 서울 중구 정동 서대문역 독립맥주공장

by 한자왕티미 2022. 8. 2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정동극장에서 이화학교 쪽으로

위로 쭉 올라오다 보면 있는

이화 정동빌딩

그 1층 끝에 위치한 독립맥주공장

김&장 법률사무소와 같이 있고

화장실은 우편함을 끼고 들어가면 된다.

매장 입구

오후 세시부터 밤 열 시~열한 시까지 영업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내부는 아주 예쁘다

인테리어 굿굿 좋아요

식탁 간격도 넓고

저 너머에 양조장도 보이고~

맥주는 드릅게 비싸고~

돈은 없고~

월급은 고대로~

정동이라 이화 관련 맥주도 있는 듯

안동라거 여서 보이 반갑 ㅋ

맥주집답게 피자가 있다.

피맥!!

나는 피쏘도 있다.

근데 이 집 피자가 페스츄리 피자네?

피자를 함 먹어볼걸 그랬나 싶군

페퍼로니 개안네

킬바사 소시지도 파네~

독일에서는 소시지&맥주니까 ㅎㅎ

글치

맥주엔 치킨이지

아니 존나 다 어울린대 ㅋㅋㅋㅋ

돈육포세트, 나초 플레이트

부라타 치즈 대신 모차렐라 치즈 샐러드!

근데 왜 영문으로는 Burrata라고 되어있을까

부라타 치즈랑 모차렐라 치즈는 다른데...

얘들은 와인 안주처럼 보이네 ㅋㅋㅋ

글티글티

무알콜도 있어야지

알코올 함량 0.4%

신기방기

와 1L 맥주 존나싸다

한잔에 7~8천 원인데

이건 한 병에 1만 원 초반대네

병으로 사는 게 개이득이네 여기

졸라 귀여운 요구사항 ㅋㅋㅋㅋ

0원이래 ㅋㅋㅋ

우리 졸라 많이 먹었넼ㅋㅋㅋㅋㅋㅋ

기리에일 7,200원

정동라거 8,600원

역시 내 입맛에는 라거야!!

시원!! 청량!!

이화학당 7,400원

모짜렐라 치즈&달콤 토마토 샐러드 19,000원

오이+토마토+잎채소+허브+크루통

그리고 모짜렐라

좀... 내 입맛에는 샐러드 치고 달아서

오이만 집어먹었던 기억이 있다.

탄탄한 모차렐라

4가지 소스와 매콤한 파채를 곁들인 순살치킨 19,800원

감자튀김과 함께하는 순살치킨

우리 나나를 위한 순살 ㅎㅎ

근데 뭔가 잘 안 어울리긴 했음...

파닭이랑 비슷하면서도 전혀 다른 느낌

근데 4가지 소스 치고

너무 성의 없어 보였음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