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서울 송파구 삼전동 석촌고분역 산들애치킨 삼전점

by 한자왕티미 2022. 8. 1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퇴근하고 졸라 많이 갔던 산들애

석촌호수 맛집이라곸ㅋㅋㅋ

근데 진짜 갈 때마다 사람 많았음

바글바글

줠라 바쁨

내부 모습

안에서 먹어도 되고~

일케 밖에서 먹어도 댑니다 ㅋ

야외에서 한 잔 ㅋ

직이지예 ㅋ

별의별 술이 다 있고예 ㅋ

차림표

아뛰 나 저 반지 잃어버림

ㅠㅠ

기본 안주

강냉이~~~

다 털어버려~~~

근데 왜 강냉이=이빨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다.

나무 위키에 따르면 옥수수가 중국의 강남에서 왔다고

옛날에는 옥수수의 낱알을 '강남이'라고 했는데

어원 의식이 옅어지면서 '강냉이'로 변해

널리 쓰이다 표준어가 되었다고 한다.

헉 나는 옥수수의 낱알을 강냉이라고 하는 것도 몰랐는디;

옛날통닭 12,000원

통으로 주시는 게 아니라

잘라서 주신다~~

맛있는 옛날통닭 ㅎㅎ

나는 소맥을 조졌죠

치킨은 무조건 소금!

저는 소금파입니다.

야채똥집 9,000원

강냉이 나가는 줄~~~

너무 딱딱하다ㅠㅠㅠㅠ진짜로

아 정말 딱딱해서 너무 싫었어

한입 먹고 안 먹음

튀김도 딱딱 똥집도 딱딱!!!!

을지로골뱅이&계란말이 30,000원

을지로엔 골뱅이 골목이 있다.

그 피맛길 쪽?이었지 싶은디

예전에 출장 와서 갔던 기억이 난다.

통통한 계란말이 ㅎㅎ

저는 계란말이 안먹거덩용 ㅎㅎ;;

황태채와 파채 그리고 골뱅이~~~

상콤한 식초!!

근데 처음에 시킬 때 상큼하게 해 드릴까요

담백하게 해 드릴까요 물어봄

식초의 유무가 갈리는 듯!!

우린 당모 상큼 식초!!! 케케

대박인 건 이 황태채도 딱딱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건치는 아니지만

진짜 딱딱해 잉잉

계란말이 단면

포슬포슬 부드러워 보여

파랑 골뱅이 집어먹음

근데 골뱅이 넘 커서 반 갈라 먹었음;

대표님 좋아하시는!!! 번데기탕 8,000원

얼큰칼칼한 번데기탕이다

나도 좋아하지만 배불러서 국물만 쬐매 먹음

바글바글 번데기

번데기는 누에유충인가?!

찾아보니 맞네 누에~~~

우리에게 비단을 주는 누에~~

해물떡볶이 10,000원

하 졸라 많이두 먹었네 ㅋㅋㅋ

그이 배부르짘ㅋㅋㅋㅋ

통 가래떡이 썰려있다.

오징어 홍합 등 해물이 들어가서 해물떡볶인갑네

난 떡볶이 별로 안 좋아해서

맛만 보았다!!

떡볶이보다는... 달달한 해물탕 느낌?

일반적인 떡볶이를 생각한다면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나는 그냥 해물탕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하지만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뭐 나쁘진 않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