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평택 평택동 베이스캠프N

by 한자왕티미 2022. 3. 30.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대동 국수에서

막걸리 1병, 소주 1병 조지고

우리 유니 만나러 2차 고고싱

내부 모습은 없는데...

가게 전체는 넓은 거 같은데

식탁 간격이 좁아서 엄청 좁게 느껴짐

다닥다닥

그리고 흡연실이랑 화장실도 있고...

암튼 어디 함 나갈라면

몸을 비틀어야 하는 그 정도?

기본 찬

야채전? 채소전인데

아 방금 육전 먹어서 그런지

많이 안들어가더랔ㅋㅋㅋ큐ㅠ

맛은 있었으나 배부른 나를 탓해

유니가 추천한 거 다 시키기

우리 유니는 아이셔에 이슬

나 이거 첨 보는데...

맛 개안트라?!!

안동에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데 ㅠㅠ

물골뱅이 17,000원

셋이 이거 보고 겁먹음

양 왜 이래 많아...?

계란을 왜 3개나 줘...?

그랬는데 계란은 사실 얇게

저며서 1개였다고 한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 왕만 한 양!!

물골뱅이에 겁먹어서 나간 초점

물골뱅이에 겁먹어서 나간 초점 2

쫄면이랑 양념을 살살살 풀어서 먹는데

나쁘지 않았으나 간이 조금 셌음 ㅠ

아 이날 너무 과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 한마리 떡볶이 19,000원

떡볶이와 닭 한 마리의 합체

얼큰한 닭 국물일 줄 알았는데

그건 경기도 오산

매콤 달콤한 떡볶이에

닭이 들어간 느낌이었다.

내 입맛엔 별로...ㅠㅠ

아까 대동 국수에서 중면 먹고

물골뱅이 쫄면먹고

닭 한 마리 떡볶이에서 당면 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댕 근데 젤 웃긴 건

담날 냉면으로 해장함;;

내 면 안 좋아하는 거 맞제...?ㅠ

유니가 살뜰히 덜어줌

오구오구

혀니가 떠준 닭 한 마리

우리 미숫가루 소주 있어서

인터넷에서 유명한 일화 따라 하려다가

배가 못 따라가서 결국 소주 마심

그분들은 곡기를 어떻게 채우셨길래 ㅠ

미숫가루+소주의 조합이 나쁘진 않은데

우리는 처음부터 잘못했다.

미숫가루 주전자에 소주를 섞는 것이 아니라

막걸리잔에 소주+미숫가루로 간을 보면서

먹어야 하는 것이었던 것이었다.

주전자에 소주 두병 넣어봤자였음 ㅠㅠ

 

내 기필코 다음에 평택에 다시 가서

이 설욕 씻으리라

그래도 꽤 많이 먹었던...?

닭 한 마리 떡볶이는 걍 거의... 다 남음

싸올까 싶었지만 내가 바로 집에 가는 거도 아니어서

그냥 남기고 왔다 ㅠㅠ 아깝다링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안기동 안기기사식당  (1) 2022.04.13
평택 통복동 대박수산  (1) 2022.03.31
평택 합정동 대동국수 평택역점  (1) 2022.03.24
안동 시내 만수반점  (0) 2022.03.23
안동 옥동 인생고기  (1) 2022.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