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안기동 안기기사식당

by 한자왕티미 2022. 4. 1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오늘도 간판 사진 못 찍어서
카카오맵꺼 쌔벼옴
일단 너무 저녁이어서 못 찍었고
늦었을까 봐 후다닥 들어가서 못 찍었고
나오니까 비 와서 못 찍었다.

내부 모습
일곱 시 반 쫌 넘어선가...?
호다닥 들어갔는데 완전 만석!
한자리 비어서 얼른 앉았다 ㅎㅎ
담배도 파는 줄은 몰랐네

내부 모습

식탁과 의자로 된 좌석과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으로 나누어져 있다.

넓은 편은 아닌데 좁게 느껴지진 않는다.

차림표

화질구지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

안기기사식당의 매력

옛날 냉동삼겹살의 향기를 자극하는

부루스타+은박지 조합

기본 찬도 맛있다

상추쌈과 고추

기름장, 쌈장, 새우젓

마늘, 마늘쫑무침, 김치, 콩나물

삼겹살 450g 3인분 24,000원

1인분은 삼겹살 150g 8,000원

 

근데 냉동 삼겹살인 줄 알았는데

생삼겹살인가 보다...!

삼겹살 올려줍니다

얇은 삼겹살 오랜만 ㅠ

칙 치이익

나도 그렇고 빈이도 그렇고

굽는 스킬이 노련하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서 구웠다.

키키키

난 삼겹살 바짝 구운 게 좋더라

기름이 모아지는 곳에

김치를 구워줍니다

마늘도~

밥이랑 된장도 같이 시킴

근데 된장 얼만지를 모르겠네

빈이가 사줘가꼬 ㅠ

담에 또 가면 꼭 알아올게요 여러분

공깃밥 1,000원

이건 알지 ㅋ

보통 고깃집이 다 그렇지만

정말... 기름이 많이 튄다.

냄새도 많이 배고

그래서 냄새 배도 괜찮은 옷 입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휴대폰 카메라에 기름이 튀어서

사진이 뿌옇다

다 구운 은박지는 한 장씩 떼서 버립니다

그리고 새로 굽고 또 굽고

ㅋㅋㅋㅋ둘이서 6인분 조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