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대구 중구 종로 마담국밥

by 한자왕티미 2022. 3. 21.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하나 치과 갔다가

어제 술 마이 머서 해장이 고팠던 토요일

ㅋㅋㅋㅋㅋㅋ내 생일 점심 국밥 갈겼네

내부 모습

외관만 보고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전국에 마담 국밥은 하나다.

여기! 종로의 마담국밥

근대로의 길에 있고

약령시와도 가까워서

관광지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가장맛있는족발 건너편!

진국이라는 마담국밥 국물

숙취해소에 뛰어나면 후딱 머야지요

ㅋㅋㅋㅋㅋㅋ

래요~

국밥으로 해장하러 왔으니

국밥을 시켜봅니다

뒷면엔 전국 소주 지도

화이트 빼고 다 먹어본 듯

아 안 먹어본 거 있으니 또

불타오르네 ㅋ

기본 찬

양파, 고추, 깍두기, 부추무침

소면, 새우젓, 다진 양념, 쌈장

살코기국밥 8,000원

살코기만 있는 국밥

고기도 꽤나 많다

88 끓여서 김이 장난 아님

호로록호로록 먹으면 된다.

깍두기도 엄청 맛있음!!

부족하면 매대에서 마음껏 더 먹을 수 있다.

완-국

문신돼지국밥충은 아니어도

국밥충 쌉가넝 케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