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용상 돈의맛 숯불구이

by 한자왕티미 2022. 4. 28.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용상 고기 맛집
존맛집
돈의 맛 숯불구이
포장도 된다!!

여기 용상 비스트로 써니에서
CGV 쪽으로 오면 된다.
용상시장 뒤쪽이라고 보면 됨
용상 옛촌 건너편!

내부 모습
신발을 벗고 앉는 좌식과
의자와 식탁으로 된 입식으로 나누어져 있다.

입식 자리는 벌써 다 찼음...!

우리는 신발 가지런히 벗어두고
살포시 앉아봅니다

상상 그 이상의 맛 돈의 맛
ㅋㅋㅋㅋㅋ문구 좋네요
차림표도 정갈하니 시키기 좋다.
근데 나 갔을 때는 갈매기살 없어서
모둠으로 못 먹음ㅠ^ㅠ

얇은 삼겹살도 있나 보다
추가로 모차렐라 치즈도 시킬 수 있음!

기본 찬
미역냉국, 김치
쌈채소로는 상추와 깻잎 고추
ㅠㅠ 요즘 깻잎 안 주는데 많은데
깻잎도 낭낭히 주심
감사합니둥💕

기본찬
양배추 샐러드, 깍두기
도토리묵, 파래무침
그리고 파 재래기!

돈맛 모둠(삼겹살+목살) 600g 30,000원
때깔 미쳤어.... 고기 질 엄청 좋은 가봄
진짜 생고기 같아
막 생생정보통 이런 거 보면 숙성 어쩌고 하는데
그런 걸까...? 진짜 분홍분홍 하네...?

구워 먹는 양파와 함께 나오는데
색이 진짜 자꾸 보게 되는 색임
진짜 신선해 보임;;

치즈는 무료로 주셨다.
내가 파워블로거처럼 보였나 보다..!!
나 아직 그 정도는 아닌데...
하지만 내적 댄스를 추며 굽는다

고기를 굽는 나
조금 멋져 보여

소면(냉) 4,000원
냉잔치국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시원하고 짭짤한 멸치국물이 생각보다 중독성 있다...
유자가 시킨 거 내가 다 뺏어먹은 듯ㅋㅋㅋ
국물도 후루룩 맛있어...!

된장찌개+밥 1,000원
악!!! 개도른 넘임
그 시내 갈비골목 소고기 먹을 때 먹는
그 된장찌개 맛 남!!!!
와 시래기랑 두부도 낭낭하고
진짜 찌개랑 밥이랑 조합 작살남
1인 1 찌개+밥 하고 싶음 ㅠ

목살 한판 600g 30,000원
삼겹살보다 목살이 부드러운 거 같다고 해서
목살 더 조짐 ㅋ

중간중간 마늘도 꾸어주고요 ㅋ
저처럼 태우진 마십셔 ㅋ
고기 잘 구웠죠?ㅋ

삼겹살 비계 부분이 두꺼워서
아뛰... 잘라먹어야겠다 그랬는데
까먹고 그냥 먹었다가 개놀램
....?
딱딱할 줄 알았는데 말랑하고요???
심지어 꼬소합니다??
암턴 이 집은 삼겹살 목살 할 것 없이
맛있는걸루👅



+ 2022년 4월 27일 재 방 문

차림표가 조금 바뀌었나 보다!

돈맛 모둠? 이 있었던 거 같은데

진짜 개 먹어보고 싶은

1일 한정 항정판 ㅠㅠ

어제 갔는데 없다고 하셔서 딴 거 먹음

기본 찬

언제 먹어도 맛있다~~

김치, 방풍나물 장아찌, 양배추 샐러드

도토리묵, 파재래기

고기를 찍어먹는 빨간 양념과 기름장

마늘, 쌈장~~

시원한 물김치와 양파장아찌

신기하게 양파 흰색이다!!

조감도

목살 2인분+항정살 2인분

9,000원*4인분=32,000원

고기+돼지 햄+돼지 고구마

+새송이버섯+양파

노릇노릇하게 꾸워봅시다

와 근데 진짜 아이폰 죽이네ㅠ

사진에서 일단 발리네...

나도 핸드폰 바꿔야 하긴 하는데

사장님 나 간만에 오셨다고

치즈 서비스 주심 ㅋ

사랑합니두

오늘의 고굽자는 나!

사실 아까 루꼴라 샌드위치 먹고

얼마 안 돼가 만나서 배고프지 않았다.

근데 왤케 맛있어 보여...?

맛있어 보이는 게 아니라

맛있는 거였음 ㅠ

자 이제 목살 굽습니다

통으로 걍 갖다 꽂아!!!

아웃포커스로 하면 갤럭시도 뒤지지 않아

사장님이 오셔서 챙겨주시면서

고기를 잘라주시는데

와 진짜 예술

이게 아트다 아트 Art

무슨 스테이크 같어;;;

사실 저번에 치즈 주셨을 땐

그냥 치즈만 먹었는데

실키가 고기를 치즈에

찍어먹는 것이었던 것이었다!!!

그래서 나두 따라 해 봄

ㅅㄷ 초점 나감

근데 진짜 맛있었다!!

냉면 5,000원

얼음 동동

얼음 넘 많아서 불 옆에 놓고

녹여먹음ㅋㅋㅋㅋ

육수 개미쳤어 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서

냉면 먹느라 고기 덜 먹음

무심한 듯 배 한 조각

오이 한 조각

무절임

계란 반 쪽

환상게임? 아니~~~ 환상궁합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천년의~~~

얇은삼겹살 150g 9,000원

꾸버 봅니다~~~

뼈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고도의 숙련기술을 보유한 실키가 굽굽

셋이서 고기랑 냉면 조진 날

근데 여기 항상 사람 많은 듯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잘 알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