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밈

[Balit] 발릿 V.O.S 브이오에스 크림 퍼밍크림 딥 하이드레이팅 크림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5. 31.

한자왕티미

 

해외 있을 동안 한 동안 이용하지 않았던

이유몰

간만에 계정 정리하다가 들어가서 홀린 듯이 샀다...

 

발릿 퍼밍 크림 3,199원

몰랐는데 SNS대란템이라고...

나만 몰랐ㄴㅏ...?

믿기지 않아서 긁어옴ㅋㅋ

 

와웅....

 

퍼밍크림, 톤업크림, 딥 하이드레이팅 크림

모두 가격은 같다.

세 개 이렇게 찍어보고 싶었음 ㅋ

 

발릿 톤업크림 빼고

퍼밍크림이랑 딥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기본인 듯. 세수하고 바로 바르는 용

이 아니네...? 톤업도 그냥 기본인가 보다

난 화장 전에 바르는 베이스나 CC크림 같은 거인 줄;;

 

전성분 모두 표기되어 있다.

톤 업 크림ㅋㅋㅋㅋ잘못 발랐다가

몽달귀신 됐음.

새끼손톱 반만 발라도 충분할 듯...

존 오래 쓰겠다

 

뒷면은 유통기한이고요...

사용기한...? 유효기간...?

암튼 존 오래 남음 한참 남음

플라스틱 분리수거 잘해주시고요

사용방법 및 소비자상담실, 제조업체,

전성분 등이 적혀 있다.

=본통에는 아무것도 없다.

세수만 한 맨 지복합성 얼굴을 준비해 줍니다.

 

먼저

발릿 브이오에스 딥 하이드레이팅크림

브이오에스는 왜 한글이야

발릿 VOS 딥하이드레팅크림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손에 펴 바르면 이런 제형이다.

완전 차르르한 흰색 수분크림!!

부드럽고 촉촉하게 잘 발린다.

한 두 번만 해도 잘 스며들어서 아주 맘에 든다.

발릿 하이드레이팅 어쩌구 웅앵 바르기 전 바른 후

이거 바르면서 키엘수분크림 생각났음

제형이 완전 비슷함

지복합성한테 딱 좋을 듯

촉촉하게 잘 발리고 싹 스며들어서

기분 좋았음 ㅎㅎ

 

다음은 요 놈

발릿 퍼밍크림

뚜껑 열면 다른 거랑 다르게

색이 확 다르다.

분홍색 크림.

손에 바르니까 분홍인 게 티가 많이 안 나네...

암튼 분홍색인데

아까 하이드 딥 크림보다 훨~씬 꾸덕함

그래서 위에 딥 하이드 웅앵은 지복합성한테 추천하고

퍼밍은 수분부족형지성이 더 맞을 듯

수부지 추천 크림임ㅋㅋㅋ

발릿 퍼밍 크림 바르기 전   바른 후

사진으로는 별 차이 없어 보이는데

만져보면 확실히 다름 ㅠㅠ

도랏맨 와 진짜 화장하고 나서 파우더 뿌린 거처럼

아니면 노세범 뿌린 거처럼 매끈 보들 해짐

 

보통 수분크림 바르고 난 다음 겉돌면

베개나 팔에 부딪힐 때 닦이는 느낌 드는데

이건 그런 게 하나도 없음

10분? 도 안 걸려서 만져도 매끈보들함...

개감격...

근데 3천 원.... 또 감격....

 

다음엔 안 사본 주황색 너리싱이랑

퍼밍 다시 사야지!!!

재구매 의사 200%ㅠㅠ

 

http://www.eyoumall.co.kr/shop/goods/item_view.php?no=296273

 

이유몰

유통기한 임박,땡처리,전시,리퍼,스크래치,못난이,B급상품,최대99%할인

www.eyoumall.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