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밈

센트플로라 시프레 라벤더필업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8. 4. 24.

한자왕티미


www.scentflora.co.kr

센트플로라 누리집(=사이트).


작년 수능에 회사샘 자식분이 고3이라

수능본대서 선물 뭐할까 고민하다

다들 수능선물 뻔하게 엿이나 찹쌀떡같은거 밖에 안줄텐데

고민하다 산 선물!



아로마스틱?뭐라하지 막 향수같은거 였는데

끝에 볼펜처럼 동그란거 달려서

마사지도 할 수 있고!

새로운거 주고 싶어서 급하게

올리브영인가 암튼 그런데 가서 사서 전해드렸다.


근데 이게 반응이 완전 빵터진거다...



이거 누가 줬냐부터 해서

집에있는 찹쌀떡, 케익, 엿 등 다 필요없고

수능선물로 받은거 중에 이게 진짜 제일이라 했다고!

암튼 그렇게 마음에 들어하니 정말 뿌듯했다.



그 비슷한거 나도 찾다가 친구가 이거 추천해줌.

상세정보는 11번가에서 긁어왔어요.


볼로 된건 마사지해주면 액체가 계속 나와서

넘 축축해져서 싫었는데 이건 괜찮을거 같았다.


근데 브랜드 이름 첨에 듣고 센트플로라??

에 그게 머여...?

이미옥화장품도 아니고...진짜 첨들어서

검색해봤더니 플로라센트 센트플로라 난리 남.

암것도 없엌ㅋㅋㅋㅋ후기도 별로 없고


하지만 믿는다. 내 친구. 내 안목.



센트플로라 시프레 라벤더필업

아로마티크 스킨 하이드레이션 스틱 결제!


사용방법 :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덧발라

건조함...?

난 뭔가 마사지할 수 있는 그런거 생각했는데

단단한 재질같은거...?


전성분은 괜찮은거같다.

미네랄오일도 없고 페녹시에탄올도 없고



친구랑 내꺼랑 다 같이

사이좋게

향은 세 개 인데 난 라벤더했다.

포피, 레롤리 라벤더 총 세 개.



예쁘게 찍어보기...헤헤



시바!!!!!!!!

케이스 안에 완전 예뻐 와 도랏

안이랑 겉이랑 바뀌어야 하는거 아님??

ㅠㅠㅠㅠ개이뻐서 잘라서 쓰고 싶었음.



하...잘라서 써야겠다. 넘 이뻐.

사진도 두 장 넣음 키키

디자인 대박이쟈냐...

상자 디자이너 열일하셨군요.



하지만 제품 자체 디자인은 그닥...

스틱파운데이션 같아.

아니면 컨실러.



크기 비교 샷이라기엔

너무 제 사심이 큰가요.

검지손가락만 함. 굵지도 않고.

작은것이 참...그것 같군요...



색도 그렇고 정말 파운데이션같앜ㅋㅋㅋㅋ

컨실러낰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뽑았나요, 센트플로라?



예상했던 대로 향긋한 내음ㅠㅠㅠ

하앙 ㅠㅠㅠ향기 짱짱좋아

나 라벤더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진짜 괜찮다.

은은하니 정말 핡핡



다 올리면 저 정도고 뚜껑은 신기하게 두 개임.

번거로울거 같았는데 쓰다보니 있어야겠더라.


그리고 좀 무른편임...

나 쉐딩스틱있어서 그거 쓰는거처럼 했다가

좀 뭉개졌음 따흐흑 ㅠㅠ



난 야돔같이 킁킁대거나 목 뒤나 머리쪽에 발라서

마사지하거나 진정되고 기분 좋아지려고 샀는데

이건 그 용도도 할 수 있고

거기다 미스트랑 고체향수 역할도 함.



제품 발랐을 때! 끈적임도 별로 없고 촉촉하기만 하다.

난 원래 화장할 때 비비나 파데바르고 미스트뿌리고 끝!

인데 요즘 미스트 안좋다해서 안뿌리는데...

그거 대신 이거 톡톡해줌.

바르면 밀릴거같고 촉촉하게는 하고 싶고


그래서 해봤는데 존나 개안...아 그 사진을 나중에 추가해야겠다.

암튼 진짜 향수도 되고 수분크림도 되고 미스트용도도 되고

만능임...만능 시프레...

다른향도 써 보고 싶다!!! 근데 양이 꽤 되서 언제 다 쓸지...ㅠ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