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밈

안동 오서방 홈케어 세탁기 에어컨 분해 청소

by 한자왕티미 2017. 6. 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할머니댁 에어컨이랑 세탁기 청소해드리려구 연락했다

오서방홈케어~~

오진희 사장님은 에어컨

장용걸 사장님은 세탁기 전문이신듯



작년인가 제작년에 우리집도 한번 했는데

그때 괜찮았던기억이 있어서 또불렀당

우리집 세탁기 개더러웠음 ㅠㅠ석회땜시



사장님 에어컨보고 쫌 놀래신듯

GSㅋㅋㅋ골드스타임 이거 20년넘었음...

고로 20년넘게 청소 한번도 안했음 ㅠㅠ

언젠가 한번은 해야했기에 연락드림



에어컨 부품 분해하는즁

솔직히 ㅠㅠ 세탁기는 우리가 할 수 있어도

에어컨은 못하지...해도 바람구멍 닦는거나

망같은거 씻어주는거밖엔...

세탁기는 걍 식초랑 베이킹파우더 해서 한다해도

에어컨은 절대못함...이건 전문업체 연락해야됨



사장님이 고압?고속?으로 막 씻어주니까

회색호스타고 오염물질 막나옴 ㅠㅠ

드러웡



하...이게 에어컨에 붙어있었다니...

청소 다하구 말릴 겸 30분정도 틀어놨다

에어컨 냉매도 봐주심!



이번엔 세탁기다...

할머니댁엔 아기사랑이랑 그냥 통돌이세탁기 두개있음

저건 통돌이에 있던거 더러워요...



석회같은게 좀 끼어있음

그래도 우리 세탁기는 깨끗한 편!!

근데 저 옆에 뚜껑같은게 오염이 많이 됐다



아기사랑 닦았을때!

큰통돌이에 석회는 아직 안했음

진짜 광나게 ㅋㅋㅋ닦아주심

그리고 세탁기 쓰고나서 무조건!!!

문을 열어두라고 하셨음 곰팡이 필수도 있다고...



큰통돌이 완전 반짝반짝....

거울인줄ㅋㅋㅋㅋ

진짜 깨끗하게 닦아주셨다...

근데 우리 세탁긴 다 오염도가 낮다고 하셨다

산지 3년정도라서 그런가??



속에 통도 싹- 완전 말끔해

깨끗해 진짜 ㅋㅋㅋㅋ

이렇게 한번씩 해주면 빨래할때도

뭔가 더 깔끔할거같은 기분이시겠지


할무니는 세탁기, 에어컨 청소하기

힘드시니까 여름되기 전에 해서

깨끗하게 쓰시면 좋을거같아 해드림

통돌이세탁기 1대 아기사랑1대 에어컨 1대

총 16만원 나옴!



, , , , , , , , , , , , , , , , , , , , , , , ,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