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아티아?흐르바츠카!📌

[자다르 호텔] 자다르 숙소 추천 Croatia Zadar Falkensteiner Hotel & Spa Iadera 5성급

by 한자왕티미 2020. 5. 1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팔켄슈타이너 호텔 & 스파 이아데라

1박 2인 최저가 26~30만 원대

팔켄슈타이너 호텔 쪽으로 가다 보면

이아데라 말고 디아도라도 있고

숙박업소가 굉장히 많다.

근데 자다르랑 존~~나 떨어져 있음.

 

차 타고 가면서 ㅅㅂ 왤케 멀어

여기 뭐야 지도 맞냐 하면서 갑니다

그래서 여기는 정말 싸거나

정말 여길 가고 싶은 거 아니면 비추

내부 모습

인테리어는 진~~짜 맘에 든다.

소파며 침대며 가구 하나하나

배치도 이뻐

캐리어는 항상 활짝 ^^

창가가 바로 바다고 수영장이라 좋은데

옆집이랑 베란다 플라스틱 한 장 차이 ^^

조심 ^^

 

침대~~

유럽은 왜 이렇게 쿠션이랑

베개가 많을까?

들어오고 나가는 문.

팔켄슈타이너 진짜 디자인이랑

인테리어는 인정한다...

 

샤워실과 욕조

여기 세 번인가 왔었는데

샤워실이 랜덤이다.

이 날은 통유리 샤워실이곸ㅋㅋㅋ

다른 날은 커튼이 쳐져있었음.

 

친구끼리 오면 민망쓰...

근데 바깥에 커튼 또 있어서...

 

밖에 있는 물은 무료!

야나가 큰 거 하나 공짜네

근데 안 시원함

여기 가면 물은 손도 안 댔던 듯...

 

어메니티

샴푸 슬애기임 한 번 하면

뻑뻑해서 손도 안 들어감

컨디셔너 꼭 써야 댐 다 써야 댐

 

아 진짜 깨끗하다.

다른 호텔들에 비해 이아데라가 훨씬 깨끗한 느낌.

일단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 쾌적하고 시원하다.

바닥 카페트 다 버리란 말이야!!!

 

통유리 샤워실

물 팡팡 잘 나옴

얼룩 한 점 없어서 안도 잘 보임 ㅋ

부부나 커플이면.... 뜨겁뜨겁 ㅋ

핫 한 밤 ㅋ

 

진짜 개 깨끗함

보기 드물게 깨끗하고 청결하고 난리...

이렇게 타일이랑 대리석이랑 어??

얼마나 깔끔하고 좋아!!

카펫은 먼지만 쌓인다고!!!

 

역쉬...

5성급이라 드라이기도 있군

화장실은 따로 있다.

샤워실 옆 문을 열면 따란~

입구 쪽 벽장을 열어보면

냉장고와 금고, 옷장이 나옵니다.

 

여러분 명심하세요

냉장고 안은 모두 유료입니다.

조식 시간

내가 봤을 땐 아침에 몇 접시씩 먹는 사람

한국사람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와 차

차 종류가 엄~청 많다.

아침인데도 샴페인이 있음...

존좋...이래서 조식은 여유로워야 해

 

식사빵에 달달빵에 난리...

난 크로아상이면 댐

충분함

치즈도 종류별로 어찌나 많은지

치즈 덕후 나와...

유럽 가...

잼 종류도 엄~청 다양하다.

많은 사람들이 유럽에 와서

기념품으로 잼을 사 가는데

기념품 잼은 작고 예쁠수록 좋음 ㅎ

 

샐러드와 재료들

연어와 엔초비 등 재료가 많다.

 

ㅎㅎㅎㅎㅎ젤 좋음

크레이프랑 후라이랑 오믈렛이랑

먹고 싶은 거 다 해주심

근데 한 분 또는 두 분이라

주문 몰리면 마니 기다려야 댐ㅠ

 

내가 젤 좋아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

훈제 햄 잘라먹기

을매나  마싯게요?ㅋ

 

요거트에 찍어먹거나

잼에 발라먹거나

난 딱딱해서 싫더라ㅠㅠ

요거트랑 우유

시리얼인데 걍 통곡물임...

건강식단 좋아하면 좋아하실 듯...

 

나에게 시리얼이란 초코과자뿐!!!

첵스초코!!! 코코볼!!!

 

과일도 다양하니까

많이 먹고 가길 ㅎㅎ

과일주스가 종류별로 있고

그 바로 옆에 생채소, 과일이 있는데

휴롬 같은 거에다가 넣고

쭉쭉 짜면

내가 골라 만드는 착즙주스가 된다.

이거 개이득임 먹고 싶은 거만 골라서

초ㅑㄱ촥!!

 

존 맛 조식

오믈렛 한 판 먹고

이제 나가 봅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이나

위치가 최악의 단점 ㅠ

휴양이 목적이라면 한 번쯤 와볼 법한 곳.

 

팔켄슈타이너 호텔 & 스파 이아데라 누리집

: https://www.falkensteiner.com/hotel-spa-iadera/

 

5-Sterne Hotel Kroatien | Falkensteiner Hotel & Spa Iadera

Erleben Sie Luxus mit Mediterranem Flair an der Adriaküste in unserem 5-Sterne-Hotel in Kroatien. Entdecken Sie das Falkensteiner Hotel & Spa Iadera!

www.falkensteiner.com

팔켄슈타이너 호텔 & 스파 이아데라 위치정보

:https://www.google.co.kr/maps/place/%ED%8C%94%EC%BC%84%EC%8A%88%ED%83%80%EC%9D%B4%EB%84%88+%ED%98%B8%ED%85%94+%26+%EC%8A%A4%ED%8C%8C+%EC%9D%B4%EC%95%84%EB%8D%B0%EB%9D%BC/@44.1951858,15.1433763,17z/data=!3m1!4b1!4m8!3m7!1s0x4761f6188cca25d7:0x2de98e71addd3e43!5m2!4m1!1i2!8m2!3d44.195182!4d15.145565?hl=ko

 

팔켄슈타이너 호텔 & 스파 이아데라

★★★★★ · 호텔 · Resort Punta Skala

www.google.co.kr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