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재림숯불갈비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4. 12.

한자왕티미

 

 

 

안동 시내 갈비골목 가는 길에

위치한 재림숯불갈비.

나 삼십 년 살면서 한 번도 안 가봄

 

 

 

드디어 오늘!!! 닭구띠와 갑니다!!!

워후!!!

 

 

 

네시 넘어서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다.

의자에 앉는 식탁도 있고,

신발 벗는 좌식도 있다.

 

 

 

차림표

우리는 돼지갈비 먹으러 간 거여서

돼지갈비로 바로 시켰다.

돼지갈비 4개 주세요~

 

 

 

보이나요

영롱한 숯불

그래서 재림숯불갈비입니다.

 

 

 

깨끗한 통에 깨끗한 숯불

깨끗한 석쇠

걍 겁나 깨끗해 보여ㅠ

 

 

 

기본 찬

파재래기, 명이나물, 물김치, 깍두기

쌈! 고추!!!고추당 ㅎㅎ

 

 

 

양파절임, 샐러드,

엄...저건 미나리였나...뭐였지...

안 먹어봤어...

 

 

 

난 이렇게 상추랑 깻잎이랑 고추

요 조합이 좋더라 ^^

근데 고추 매웟어;; 습습거림

 

 

 

돼지갈비 납쇼ㅠㅠ

1인분 10,000원

진짜 맛있어 보인다 두툼하구

야ㅑㅇ 일단 빨리 올려

불에 올려

 

 

 

빼곡하게 석쇠에 채워놓고

일단 한 잔 합니다

헠헠...빨리빨리...

 

 

 

먹자 먹자~~~

소주하나 맥주하나

계속 시킴ㅋㅋㅋ

 

 

 

공깃밥 1,000원

사실 돼지갈비 시킬 때

술이랑 밥이랑 냉면이랑 한 번에 시킴

빨리빨리;;

 

 

 

된장찌개 ㅠㅠ대존맛

고깃집 된장찌개랑 엄마가 한 거는

도저히 못 따라 하겠음... 신의 경지임

걍 사먹거나 해달라 해야 댐 ㅠ

내 인생에 요리란 없다

 

 

 

물냉면 5,000원

하 ㅠㅠ 냉면 진짜 또 먹고 싶네

내 술집 최애 음식

★냉면,추억의도시락

 

 

 

식초랑 겨자

난 안 넣어먹기도 하는데

넣으면 더 자극적 이어 짐

ㅎㅎ

 

 

 

쉨쉨킷 쉑쉑킷

아 시스타 보고 싶다...

여름은 시스탄데...ㅠㅠ

 

 

 

미친....

몇 잔 먹다 보니 벌써 다 익음

 

 

 

 

 

악!!!!

 

 

 

'맛있다'라는 말이 부족해

어떡하죠?

정신없어서 사진도 초점 나감 ㅠ

돼지갈비 보통 달달한 음식인데

여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존맛 ㅠㅠ

 

 

 

순삭 하고 우리는 또 시켰다.

 

 

 

돼지갈비 4인분 40,000원

 

 

 

요건 추가하기 전 계산서

다해서 거즘 십 만원 넘게 나왔다...

 

 

 

댓글2

  • 맛집찾아주는남자입니다.아직 부족한점이 많아서 배울려고 여러분들꺼 서칭하다 들어오게되었어요. 글 정말 잘 쓰시네요. 언제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요.괜찮으시다면 구독눌러주세용! 바로 맞구독 하겠습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힘드실텐데 건강 잘 챙기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