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서부시장 24시가마솥옛날순대국밥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0. 14.
728x90

한자왕티미

 

간판 사진 깜빡해서

카카오 맵 로드뷰꺼 훔쳐옴...

미안합니다...

 💝💘💖💓💞💕💟💌

내부 모습

엄~청 넓다.

식탁 간격 또한 넓음.

 

차림표

국밥류와 순대, 만두 등

고기 삶아서 할 수 있는

음식은 거즘 다 있는 듯 ㅋㅋㅋ

 

김치와 생수는 직접 떠다 먹어야 하고

추가로 먹고 싶은 반찬도 직접!

다 국내산이네...

 

기본 찬

깍두기와 파다진양념,

고추, 생양파, 쌈장

 

난 처음 봄

다진 양념을 파와 같이 섞은 건데

국밥에 간을 이거로 한단다.

난 빨갛게 안 먹어서 안 넣음.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부추!

 

새우젓, 다진 고추, 다진 양념

난 새우젓 쪼금이랑 다진 고추 왕창

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듬국밥 8,000원

돼지고기, 순대, 내장이

모두 들어있다.

 

살코기국밥 8,000원

돼지고기 중에서도 살코기만!

들어 있는 국밥

 

돼지국밥 7,000원

돼지고기, 내장, 비계가 섞인 국밥이다.

취향별로 다 다른 국밥들

 

나는 돼지국밥 ㅎㅎ

돼지국밥에 부추를 넣어줍니당

후추도 쫌 뿌리고

 

이건 파다진 양념 넣은 거!!

빨개지고 매워진다.

근데 고추 썬 거 넣은 만큼은 아님.

 

살코기 국밥도

파다진 양념 넣었음.

 

결국 나도... 넣었는데

좀 더 기름져진 듯했다.

아마 파다진 양념의 참기름? 때문인 듯

 

깍두기는 익었지만 생각보다 달았고

추가로 떠올 수 있는 반찬에

김치!! 가 있어서 김치 가져와서 먹음

김치 대존맛!!!!

이렇게 싹싹 비울 수 있었던 건

김치 덕분 ^^

 

술국 13,000원

이 집 술국은 희한하게

뚝배기에 나온다.

보통 술 마시면서 계속 끓일 수 있게

냄비와 버너에 나오는데...

암튼 뚝배기의 술국에다

다진 양념도 넣고 부추도 넣음;;

 

맛있지만... 자고로 술국은 계속 데워먹어야 하기에

이 집은 추천하지 않는다.

 

 

728x90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용상 뉴욕야시장  (10) 2020.10.16
안동 옥동 도쿄술집  (1) 2020.10.15
안동 서부시장 24시가마솥옛날순대국밥  (1) 2020.10.14
안동 용상 소문난막국수  (1) 2020.10.14
안동 시내 푸줏간  (0) 2020.10.13
안동 용상 떡자네 짬뽕  (3) 2020.10.13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