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태국 치앙마이 고로 Tai chiangmai GORO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1. 30.
728x90
반응형

한자왕티미

치앙마이에는 유독 일식 맛있는 곳이 많다.
일본이 태국에 많은 영향을 끼친 것도 있지만 방콕이나 끄라비 같은 남부보다 치앙마이가 훨씬 맛있고 많다.

정오부터 자정 30분까지!
치앙마이 밥집 겸 술집 치고 오래 한다.
중간에 휴식시간도 없고!
닌자라멘은 휴식시간 때문에 못 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서...

정오부터 네시까지만 판매하는
소고기 카레 밥! 카드결제 쌉가넝 ㅋ

내부 모습

용기씨가 살짝 나왔네;

태국은 어딜 가나 일본어가 있다. 휴... 괜히 경제식민지라고 하는 게 아냐

가벽 아닌 가벽도 잇다.

오리온 이찌방 벚꽃 맥주 160 BAT

(한국돈 5,900원가량)

무슨 맛인지 가늠이 안되네; 난 바트 셀 때 편하게 그냥 40 곱하는데 여러분은 고시환율로 보여드릴게요

주류 차림표! 종류가 엄청 많다.

하이볼, 매실주, 칵테일, 사케, 맥주, 스파클링 사케는 뭐지!! 맛있겠다!!! 궁금하노ㅋㅋ

요리 종류가 엄청 많다. 일본어와 영어, 태국어, 사진까지 있어서 고르기 쉽다.

튀김류, 샐러드, 볶음류, 구이류 등 엄~청 뭐가 많으니 잘 살펴볼 것!

우리는 이미 정하고 감 ^^

꼬치 하나에 25 BAT

(한국돈 1,000원가량)

꼬치구이도 종류가 엄청 많다. 개쌈 진짜 쌈

전골류에 초밥도 있다. 면도 있고요~ 밥도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돈가스💕💕 삼각김밥도 있네 ㅋㅋ

위스키와 소주(사케)도 있다. 물도 돈 주고 사 먹어야 한다. 역시 외국👍

점심특선. 밥과 반찬이 정식으로 나온다.

아사히 생맥주 330ml 56 BAT

(한국돈 2,050원가량)

아사히 생맥주 Ball Tower (3L) 480 BAT

(한국돈 17,500원가량)

이거 시키면 개 본새남. 식당의 모든 사람들이 쳐다보는 느낌 ㅋ

이름 모를 나베...ㅎ 360 BAT(L)

(한국돈 13,300원가량)

아 이거 뭐였더라... 이름 기억 하나도 안 나네ㅠㅠ

근데 존나 짰음. 물 계속 부어도 짜서 나중엔 뭘 먹어도 입안이 그냥 짜더라...

소스 카츠동 120 BAT

(한국돈 4,400원가량)

돈가스 밑에 밥 있음! 나쁘지 않음

교자 60 BAT

(한국돈 2,200원가량)

냉동이었는지 안에 조금 차갑... 하지만 만두는 언제나 옳죠 ^^

호르몬 야끼 120 BAT

(한국돈 4,400원가량)

내장을 볶은 요리인데 생각보다 냄새 안 났음.

야끼우동 90 BAT

(한국돈 3,300원가량)

사실 이건... 야끼우동인지 야끼소바인지 헷갈린다...

이것도 나베인데 아 기억도 안 나고 차림표 뒤져도 모르겠음. 돼지고기 나베인지 닭고기인지 기억 잘 안남 ㅠ

토리 미즈타키 180 BAT(S)

(한국돈 6,600원가량)

이 날은 좀 덜 짰던 듯

치킨 가라아게 90 BAT

(한국돈 3,300원가량)

사실 고로는 저 맥주 때문에 오는거다. 안주는 뭐... 종류도 워낙 많으니 여러분은 꼬치류를 노려봐도 좋을 듯! 내가 먹어본 것 중 추천할 것은 읍따...

오코노미야끼 130 BAT

(한국돈 4,800원가량)

그래도 약간 한국식 일본 술집 느낌이고 요리들도 다 익숙하고 차림표도 사진으로 되어 있어 주문도 쉽다.

 

www.google.co.kr/maps/place/GORO+Japanese+Restaurant/@18.79745,98.9939417,19.25z/data=!4m8!1m2!2m1!1z7LmY7JWZ66eI7J20IOqzoOuhnA!3m4!1s0x30da3abc25a989e3:0x206421cbe9cdcc91!8m2!3d18.7979185!4d98.9944681?hl=ko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