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 Slovenia Intercontinental Ljubljana 5성급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2. 2.
728x90
반응형

한자왕티미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

Intercontinental Ljubljana Hotel 5 star

디럭스룸 1박 2인 최저가 19~21만 원대

내 류블랴나 최애 호텔~

인터컨티넨탈 ㅠㅠ 진짜 너무 좋아

외관도 좋고 접근성도 좋고

뭐 하나 맘에 안 드는 게 없음.

바로 옆에 마트 있고요?

수영장도 개 예쁜데 맨날 바빠서 못 감

코로나로 모든 게 바뀌고... 천추의 한이다 💦

입구로 들어오면 있는 왼쪽 벽이

사실은 붙박이장이다.

안에는 옷장인데 가운과

슬리퍼 그리고 다리미가 있다.

 

커피포트와 물, 컵, 와인잔🍷

간단한 차와 커피, 설탕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물은 탄산수

 

이상하게 여기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반 생수를 여기선 스틸워터(Still Water)라고 한다.

탄산수는 그냥 스파클링 워터라고 하고

그리고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초록색 병은 대부분

탄산수, 투명한 색은 일반 생수다.

냉장고 바로 옆의 침대와 욕실 입구

욕실 문 옆에는 거울이 있어서 침대가 비친다.

 

TV와 작은 등, 의자, 휴지통

와이파이도 잘 된다.

더블베드

침구도 얼마나 좋은지...

샤넬 No.5 광고를 이해하겠더라니까....

 

조명도 진짜 예쁘다ㅠㅠ

역시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시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몇 장 찍음ㅋ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침구 폭-신

 

욕실 들어가는 입구

욕실도 방만큼 넓어;;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도 어쩔 수 없이

카펫 바닥이었지만 그래도 방만큼 넓은 욕실은

대리석~~~

엄청 넓고 깨끗하다.

 

욕조가 따로 나와있음.

손빨래할 거 있으면 해서

왼쪽 라디에이터에 걸면

밤에 빨아도 아침 되면 빠싹 마름

그만큼 유럽이 건조합니다...

 

어메니티

바디로션, 샤워젤(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린스)

그리고 비누

어메니티는... 난 록시땅이 젤 좋더라

 

욕조 위에 다소곳하게 올려진

수건과 비누

너무 좋아 ㅠㅠ이런 배려

옆에 스툴도 핸드폰 놓기 딱 좋음

 

커튼을 걷으면 밖이 진짜 훤-하게 다 보임

그러니 옷을 입고 있던가

욕실 불을 끄던가 해야 함

 

넓디넓은 욕실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은 화장실

세면대는 밖에💕

맨 왼쪽은 샤워실 물 나오는 버튼

중간은 샤워실 내부

벽으로 구분된 오른쪽은 화장실

 

분위기 너무 좋아요...

슬로베니아 여행 시

류블랴나에서 1박을 해야 한다면

나는 무조건 인터컨티넨탈

 

Eva wine

블레드 성에서 선물 받음

다른 와인은 많이 마셔봤는데

이건 레드 스파클링 와인 이래서

혼자 몰래 마심 ㅋ

원래 거기서 받아오는 와인은 다 같이 마셨는데

근데 존 맛!!!!

 

씻고 와인 한 잔🍷하고

노곤해진 몸을 뉘입니다.

내일을 위해서...

 

정신없이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왔는데 당연히 조식 먹어야죠?

그렇죠?

한국인은 세네 접시 먹죠?

 

류블랴나 인터컨티넨탈은 역시...

고급지다.

일반 호텔식 조식 뷔페와는 다르게

요리를 주문하는 형식이다.

 

식당도 이렇게 고급스러울 데가...!

 

부페는 그래도 함 찍어줘야지요

각종 치즈들

 

살라미, 페퍼로니, 하몽 등

온갖 햄들

 

절임채소류

고추, 오이, 버섯, 올리브 등

그리고 각종 양념들

 

옥수수, 토마토, 파프리카, 오이

등 생채소

 

빵...

난 보통 식빵에 햄 넣고 채소 넣어서

샌드위치 조제해서 나감

바쁘니까요;;

 

예예... 건강빵...

크로와상 존맛임 도라방스;;

꿀이랑 잼도 있고요?

 

아 맞다 과일

손님들이 과일 진짜 신선하고 맛있다고

극찬하셨었다.

 

모릅니다. 저는...

과일은 누가 입에 넣어줘야 씹는 사람...

과일을 왜 먹죠?!

종합비타민으로 해결되잖아요!

 

우유 및 요거트

 

시리얼

세 종류나 있는데

그래놀라, 코코볼, 뮤즐리, 오트밀 등

엄청 다양하다

음 굳이 내 취향을 따지면 코코볼 ㅋ

 

시리얼에 담아서 많이 먹던데

무화과는 맛있겠다.

이 날은 바쁘고 바빠서...

결국 조식 주문해서 못 먹음 ㅠㅠ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 Intercontinental Ljubljana

누리집:

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gb/en/ljubljana/ljuha/hoteldetail?cm_mmc=GoogleMaps-_-IC-_-SI-_-LJUHA

 

InterContinental Ljubljana

A luxury hotel near Ljubljana train station, Park Tivoli and the Old Town, with a spa, a gourmet 20th-floor restaurant and a choice of flexible meeting rooms.

www.ihg.com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 Intercontinental Ljubljana

위치정보:

www.google.com/maps/place/%EC%9D%B8%ED%84%B0%EC%BB%A8%ED%8B%B0%EB%84%A8%ED%83%88+-+%EB%A5%98%EB%B8%94%EB%9E%B4%EB%82%98/@46.0571718,14.5033975,17z/data=!3m1!4b1!4m8!3m7!1s0x4765329e948bbff9:0x9464aff40b2fd9c2!5m2!4m1!1i2!8m2!3d46.0571718!4d14.5055862

 

인터컨티넨탈 - 류블랴나

★★★★★ · 호텔 · Slovenska cesta 59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