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뱃놈

by 한자왕티미 2018. 1. 1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옥동에 새로 생겼다는 조개집

옥동 조개집하면 조개패밀리밖에 몰랐는데

뱃놈이라는 가게가 생겼다.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

하 퇴근하기 10분 전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안갈수가 없었다.



차림표

우리는 조개찜!찜!!!

조개구이는 국물이 없잖아. 소주안주는 국물.



기본 찬

내가 좋아하는 오이와~ 생와사비!!!



그리고 홍합탕.

엄청 매콤하고 시원하다.

여기서 또 점수 먹고 들어가죠 ㅋ



뭔가 잘못 찍어서 다시 찍었는데

맹 그렇네요 ㅋ



조개찜 2~3인분 40,000원

뭔가 좀 비싼거같았지만 아쥬 풍성함.

딱 나오면 오ㅏ~소리 나옴. 압도당함.



낭낭한 조개들을 보시라요

키조개와 가리비들!



키조개...신선하쥬??

냄새도 안나용



여러 각도에서 찍어도

눈으로 보는것만 못하다.



버너위에 올리면 키조개와 가리비 등

껍데기가 큰건 잘라서 옆에 놔주고

껍데기는 치워주신다.



키조개 두개...크으...

조개패밀리는 식탁이 넘 좁아서 불편했는데

여기 벽쪽에 앉아면 그런거 하나없이

짱 짱 편하다 ㅎㅎ



거의 익혀서 나오니 살짝만 좀 있다가

생와사비에 찍어먹으면

이게 바로 소주 안주.



이게 왜 인제 생겼을까...



큰 조개들을 걷어내면

작은 조개들이 와르르-



얌냠

맛있게 소주랑 먹는다.



우리가 너무 맛있게 먹었는지

사장님께서 석화를 서비스로...

와...

우리 이거받고 고맙습니다! 합창함 ㅋㅋㅋ

이미 소주 4병먹었는데 더 마시란 소리죠 이거?



콩나물이 알콜분해하는데 좋대요

함서 계속먹음ㅋㅋㅋ먹고 더 마시려곸ㅋㅋ

아 칼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

조개를 많이 건져 먹으면 국물이 생기는데

여기다가 칼국수...ㅋ 알죠? 김치랑!!!





반응형
LIST